무더운 날엔 물놀이가 최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예요~
이번주 내내 정말 무덥네요~

어제는 아이들과 오전엔 책도 보고 집에서 놀다가 더이상 못참겠어서
데리고 근처 물놀이터에 다녀왔어요~
아이들은 물만난 물고기 처럼 정말 신나게 노네요~


딸은 이리뛰고 저리뛰고 불러도 대답도 없습니다~


꼬맹이는 겁이 많아서 안에 들어도 못가고
근처에서 바구니 하나들고 물만 퍼나르고 있어요 ㅎㅎ
성격이 어찌나 둘이 다른지...ㅎㅎ


보다 참지 못한 누나가 동생을 끌고 들어가고 있어요~
둘째는 안들어가겠다고 울고 불고 난리 났네요~
큰아이는 거침없고 도전적인 성격이고
둘째는 딱 그반대 예요~
겁도 많고 차분하고 안정적인걸 편안하는 성향이예요 ~
놀때만 봐도 성격이 다 른걸 딱 알수 있어요

날도 더운데 물에 몸을 담그면 좋으련만...
첫째는 온몸으로 신나게 놀고 오고
둘째는 발만 담그고 싶다고 해서 그러라 했지요~
첫아이를 키우다 둘째를 키우니 너무 달라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되어 육아서도 읽고 했는데 ,
결론은 각자의 성향을 존중해주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아 오늘도 무척 무덥네요~ 오늘도 오후엔 어디론가 물놀이 시켜주러
다녀와야 할거같아요 ~
스티미언님드 무더운하루가 되겠지만 시원한 하루되로록 해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저희 아들은 엄청 여성스러워요.. 겁도 많구..
예전엔 색도 핑크만 좋아했었어요..인형만 가지고 놀고..소꿉장난하고..
정말 진짜 고민 많이 되었는데..
자꾸 못하게 하고 남성 스럽게 키우는건 부모 욕심인거 같아
여성스러움도 존중해줬는데..
나중에 유치원 다니면서 남자아이들과 어울리니까 좀 남자스러워 졌어요.
크게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아이들 성향은 정말여러번 변하는거 같아요
오늘도 아이들과 좋은 하루 되세요. ^^

@lovehm1223님 아들도 그렇군요~ 저희 아이랑 비슷하네요~
남자성향 보다 여자성향쪽에 가까운거같아 걱정이좀 됐거든요~
주의에 누나들만 워낙많다보니 언니 언니~ 이러고 쫒아다녀요 ㅠㅠ
유치원다니고 남자친구들이랑 어울리면 좀 낮아지겠죠~
말씀들이니 안심이 되네요~
아이의 성향을 존중해주는 중요한거같아요~
@lovehm1223님 조언 감사해요~^^

애기들 엄청 귀엽습니다 ^^ 오늘 문자보고 깜짝놀랫어요 35도 폭염주의보래요. 팔로우와 보팅하고갑니다.

@jeongpaul님 반가워요~~^^ 요즘 계속 폭염주의보네요
너무 더워요 ~ @jeongpaul님 더위에 건강조심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놀라갈게요~^^

야후.. 그립습니다 어린시절이..ㅋㅋ

@umkin님 안녕하세요~
저도 아이들보면서 좋을때다~~ 말이 절로 나옵니다~ㅎㅎㅎ
@umkin님 시원하게 물놀이 한번 다녀오세요~~^^

Congratulations @chocomin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신나게 노는 아이들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 듯 하네요. ^^

@cheolwoo-kim님 안녕하세요~~^^
그쵸~ 전 발만담그지만 아이들이 신나하는것만 봐도 좋아요~ㅎ
오늘도 무덥네요~ 즐거운하루되세요~^^

여름에 물놀이가 짱이죠

@venti님 안녕하세요~^^
그쵸 여름에 물놀이 만한게 없어요~
근데 저는 물에 못들어가고 애들만 신이 난다는거죠 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집근처에 이런곳이 있다니 ~~~ 부럽습니다
저는 버스타고 가야 있어서 옷갈아입히고 그런게 불편해서 ~ 앞으로 우리동네에 생기기를 바라고 있어요~~~
둘째 넘 귀여워요~~~ ^-^

저희도 차끌고 5분정도 가야해요.
맞아요 옷다젖음 갈아입혀야하고 큰일이죠 짐도 많고 ..
아파트 단지내에 있음 정말 좋을거같은데요 그쵸~
@hestia님 오늘도 아이들과 우리 화이팅해요~~^^

아이들이 신나 보이네요^^

아주 신나했어요~ 매일가자고 해서 요즘 힘드네요 ㅎㅎ
@munkihun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와우... 전 집에서 세수대야 퍼놓고 발이나 담궈야 겠습니다. ㅎ

@krcurator님 안녕하세요^^
사실 그게 젤 편합니다
저도 아이들만 아니면 세수대야에 발담그고 텔레비젼 보고싶어요 ㅎㅎ
@krcurator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