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먹방 투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예요~

일요일 월요일 가족과 강원도여행을 하고왔어요~
휴가가 끝나서 그런지 여행하기가 한결 여유롭더라구요~
신나게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도 하고 속초바다에서 모래놀이도
하면서 즐거운시간 보내고 왔지요~^^
여행중에 제일 재미있었던 먹방투어를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게 맛있는거 먹는거죠~
저희 가족은 여행을 가면 맛있는곳 찾아다니기를 너무 좋아라해요~
아마 우리 스티미언님들도 속초가셨을때 거의 한번쯤은 들려보셨을거예요~

첫번째 속초 전복뚝배기~~!!

속초에서 유명한 맛집으로도 소문난전복뚝배기예요~
얼마나 맛있길래~~ 하고 찾아가봤어요~
음~ 월요일인데도 테이블이 꽉찼더라구요
우선 비쥬얼이 대단하죠~~^^

큰 전복이 3개나 들어있어요~ 해물도 듬뿍듬뿍 넣어주셨네요

전복이 어찌나 큰지요~ 해물이 정말 신선했어요
해물을 좋아하는 큰아이가 너무 잘먹더라구요~
국물은 조미료맛이안나고 깔끔한맛이였어요

아이들은 전복죽을 먹었는데 사진찍을걸 깜박했어요~
음식 사진찍는게 익숙치 않아 다먹고 생각나곤 하네요 ㅎㅎ
속초전복뚝배기~~ 속초여행가시면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속초명품전복뚝배기--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26-5)

속초맛집 두번째~~!

속초하면 또 순두부가 유명하더라구요~
유명하다는건 다먹어봐야죠~ ㅎㅎㅎ
설악워터피아에서 종일놀고 쏘라노에서 숙박을 했어요
근처에 대청마루라는 순두부 집이 있더라구요
순두부는 어른 아이들 먹기 좋은 메뉴인거 같아요
어른은 얼큰한 순두부 주문하구요

아이들이 먹기좋은 초당순두부를 주문했어요~
아주 고소해요 ,양념간장 넣어먹으면 더맛있구요~


밑반찬도 너무 맛있고,순두부는 아주 흡족했어요~~^^
( 대청마루---강원도 속초시 관광로 430)

여기서부턴 속초시장이예요~
속초에 가면 꼭 속초 시장을 들렸다와요
평소에 시장갈일이 없는데
아이들이 시장구경을 너무 재밋어해요~

세번째는 속초에서 유명한 만석닭강정~~ !!

속초시장에 가면 너도나도 만석닭강정 한박스를 들고 다니더라구요
몇박스 사오고 싶었지만, 1박스만~ㅎㅎ
매콤달콤 너무 맛있어요~

네번째찹쌀 씨앗 호떡~~!!

멀리서부터 줄이 쭉서있더라구요
달려가서 뭔가보니 씨앗호떡 줄이었어요
30~40분 기다려서 먹게된 씨앗호떡~~
서민갑부에 호떡으로 대박난 부부의 달콤한 인생역전에 방영된곳이래요
맛이 신기해요 . 짭짤하면서 달콤한 맛~ 바삭하고 일반호떡이랑 다르네요

다섯번째 속초하면 오징어 순대~~!!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을 다올리고나니 먹고만 온것같아
부끄럽네요 ~ ㅎㅎ
속초 여행가시게 되면 들려보시면 좋은 곳들이예요~^^
사진보니 저도 배가 슬슬고파지고있어요 ㅎㅎ

다음엔 속초 예쁜 바다를 포스팅 해볼게요~~^^

우리 스티미언님들 저녁 맛있는 저녁드시고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__^

Sort:  

전복 우와 최고네요!!!
닭강정도 먹어봐야지 하면서 아직 못먹어봤어요ㅠㅠ
오늘 거하게 먹었는데도 먹스팀을 이길 순 없군요ㅋㅋ

저도 전복보고 깜짝 놀랬어요 ㅎㅎㅎ
닭강정도 한번쯤 먹어볼만해요~ ^^
저도 제가 먹은사진이지만 보니 또 배고파지고 먹고싶네요 ㅎㅎㅎ
이식욕 ㅠㅠ

Delicious post! I may not understand a thing but the food photos is enough to make me hungry while in bed late at night. 😅 Making me want to eat again. Upvoted and followed. 🙂

요즘 속초도 물가가 많이 올랐다는데 음식은 여전히 맛있어보이네요^^

@ramengirl님 안녕하세요~^^
네~몇년전에 다녀왔을때보다 물가가 많이 오른거같더라구요
여행갔으니 큰맘먹고 열심히 먹어줬어요 ㅎㅎ
@ramengirl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속초 맛기행 잘보고 갑니다.

@chocomuscake 님 감사합니다~^^

만석 닭강정과 씨앗호떡은 먹어봤네요....
만석 닭강정은 처음에는 기대에 비해 맛이 별로였는데, 진짜로 하루 뒤 식은 것을 먹으니 GOOD이었습니다.

만석 닭강정은 시간이 지나서 먹는게 헐씬 맛있는거같아요~
저희도 어제까지 먹었어요 ㅎㅎ

진짜 맛있게 생겼네요. 맛있는데 다녀오셨네요.

@munkihun님 감사합니다~^^

너무맛있겠어요^^

@cafemocha님 감사합니다~^^

와전복이엄청커보여용
신선함이사진으로브이네용😗

네에~ 엄청 크더라구요 ㅎㅎㅎ
@oounding님 감사합니다~^^

몇해전 먹었던 만석닭강정 맛이 자꾸만 생각이 나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firstqueen1019님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하고 놀라갈게요~^^

와 맛있겠다.. 속초 한번 가야겠는데요..ㅎㅎ

@realgr님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속초 먹방투어 다녀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009.56
ETH 3342.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