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먹방 나들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chocomint 예요~^^

판교 현대 백화점에 볼일이있어 갔다가
아이들이 파스타가 먹고싶다하여 9층
파토리아 1964 파스타 집에 갔어요~~
백미당에서 하는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바로 옆에 백미당이 있어요
해물 파스타가 맛나보이죠~

파토리아 입구예요~ 간단한 메뉴가 적혀있네요
우리아이들 방학이라 졸졸 쫒아다니며
먹고싶다는거 사달라는게 참많아요..ㅎㅎㅎ
아 이번주만 견디면 개학이예요~~오예

해물 리조또예요~ 백미당에서 나오는 우유로
만들어서 그런지 치즈가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해물도 듬뿍 들어있구요~음..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아쉽게도 양이 적네요..ㅠㅠ

음식점 바로옆에 백미당 있어요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을 그냥지나 칠리없고
하나씩 먹어주시고요~~
백미당 아이스크림은 우유맛이 진해서 참 맛있더라구요

결국 볼일은 잘 못보고 정신없이 먹고만 오게 됐어요~
두아이 데리고 백화점은 아직 힘드네요.

우리 스티미언님들 좀있으면 저녁시간이예요~
저녁은 또 멀해먹어야 고민되기 시작할 시간이기도 하고요~
저녁 식사 맛있게 하시고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_^

저의 대문이 드디어 생겼습니다~~!!!
어쩜이렇게 저의 상태를 정확히 표현해주셨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저희 집과 저희 마음 상태 ㅋㅋㅋㅋ

알티님 대문 너무 감사드려요~~~감사히 잘사용하겠습니다~^_^

Sort: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꼭가보고 싶네요

양이 적어서 아쉽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가실일 있으니면 들려보세요~^^
@munkihun님 좋은하루 되세요~

백미당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 최고죠~~^^

백미당 아이스크림 진하고 맛있죠~ ^^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저도 좋더라구요~
@jasonyuk님 맛있는 저녁드시고 좋은시간 되세요~^^

우와 아이스크림!!! 전에 판교 갔었는데 백미당을 지나쳤나봐요 ㅠㅠ

@lemontree님 반가워요~^^
구석에 있어서 못보셨나봐요~ 9층 식당코너끝에 붙어있더라구요~
@lemontree님 맛있는 저녁드세요~^^

다음 번에는 꼭 가서 맛봐야 겠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와 아이들과 좋은 자리가 된 듯 합니다. 참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대문제작과정을 봤는데 이렇게 대문을 보니 잘 어울리시는 듯
하네요 ㅎㅎ

아이들이 딱 좋아하는 메뉴죠~ ^^
요즘 계속 대문이랑 비슷한 상황이 펼쳐지고 있어요 ㅎㅎ
@kimsungmin님 맛있는 저녁드시고 좋은시간되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chocomint님도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백미당아이스크림 저도먹고싶습니당😝
저번에 먹어야지하다가 너무배불러서 못먹었던기억이...ㅠㅠ

너무 배부르면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 생각도 없어지죠~~ ㅎㅎ
살짝 배부를때 드셔보세요~ 입가심으로 좋아요~
@oounding님 맛있는 저녁드시고 좋은시간 되세요~^^

스파게티와 리조또 아이스크림까지 지금 넘나 먹고싶네요. ㅎㅎㅎ
배고프네요 꼬르륵. T^T

앗 저녁 전시간이라 배고 프시죠~저도 밥먹기 전에 보니 빨리 밥먹어야겠다싶네요 ㅎㅎ
@lovehm1223님 맛있는 저녁 많이 드시고 좋은시간 되세요~^^

스파게티 한접시에 아이스크림 한입 딱 지금먹고 싶네요~^^

그쵸 스파케티 한그릇 뚝딱하고 입가심으로 아이스크림 딱좋아요~ ㅎㅎ
@cafemocha님 맛있는 저녁드세요~^^

@muksteem 님 방문 감사합니다~

좋은 대문 거셨다고 해서 놀러 왔습니다 ㅋ

아~~ 소문이 많이 났군요~~ ㅎㅎㅎ
네에 아주 근사한 대문이 생겼답니당~ㅋㅋㅋ
알티님 수고 많으셨어요~ 대문 맘에 쏘오옥~ 든답니다~
즐거운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296.25
ETH 318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