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티 입고 아이들과 물놀이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 예요~^^
날씨가 아주 무덥네요~즐거운 주말보내고 계시지요~?

우선 스팀티 인증부터할게요~^^
제가 스팀잇에 가입하고 얼마안되서 @woo7739님 께서
뉴비를 위해 스팀티 이벤트를 하셨었어요~
스팀비비용을 보내주셔서 @changkyun07님이 제작해주신스팀티를 구매를 하게 됐어요~
받은지 한달정도 된거같은데 인증샷을 찍지 못하다가 주말에 맘먹고
찍었어요~인증이 너무 늦었네요~아이들과 간단하게 외출할때 편해서
잘입게 되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용인시청에서 여름에 무료로 운영하는 물놀이장이예요~
용인시청 물놀이장은 올해 3년 개장을 하는 여름철 아이들의 명소로 자리
잡았지요~
저희도 작년에 이어 두번째예요~

운영기간:7월 22일~8월20일
운영시간: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정호 12시~1시(휴장)
이용연령:만 3세~ 초등학교 3학년
입장료: 무료
이용시설 : 연령별 대형 풀 3조, 슬라이드, 전동 보트, 에어바운스,
놀이기구 등등

물놀이장 근처에 텐트를 치고 휴식할수있어요
저희도 텐트덕분에 아이들이 놀다 중간중간 쉴수있었어요
풀장을 비롯해 이동식 화장실, 샤워실 ,탈의실, 휴게공간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있어요~

워터 슬라이드있구요~

요런 배도 탈수있어요~

요건 초등학생아이들이 엄청좋아하더라구요~

어린아이들이 놀수있는 에어바운스예요~

풀장이 3가지로 나뉘어져있어요~ 연령별로 놀수있어 안전에
좋은거같아요

시청1층엔 이렇게 도서관이 마련되있어요
아이들이 물놀이하다 힘들면쉬면서 책일기 좋은 공간이예요

물놀이장 부대시설로 탈의실, 샤워실, 화장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점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요.
만약 발생할 수도 있는 안전사고를 대비하여 구급차가 항상 대기하고있더라구요

무료이고 아이들이 놀거리들이 많다보니 사람이 참많아요~
편하게 놀려면 좀 일찍 서두르는게 좋을것같아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좀 놀아주기 힘들긴했어요 헥헥

우리 스티미안 님들도 시원한 물놀이 다녀오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물놀이 애들이 너무 좋아하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 물놀이 만한게 없네요~
@munkihun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되셨네요

@cheonillhwan님 반가워요~^^
아이들이 참 즐거워했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멀지 않네요.. ^^

@invsw2016님 반가워요~^^
용인 근처에 사시는군요~
자주 소통하도록해요~^^

시청에 물놀이장이라니 ~ 시원하셨겠어요 ^^

@toktok님 안녕하세요~^^
용인시청에서 세금으로 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럴때 세금낸 보람을 느꼈어요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장료 무료라니 참 좋네요. 그런데도 샤워장도 있고.. 즐거운 주말 보내셨네요. 그리고 스팀티 부럽습니다. 갖고 싶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 남은 주말 잘 마무리하세요.

@pupil님 안녕하세요~^^
무료라 더욱 좋아요~ 용인시청에서 세금으로 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스팀티 이벤트가 자주 있는거같아요~ 이벤트있을때 훗닥 참여해보세요~^^
저도 팔로우 하고 놀라갈게요~^^

우와~ 저도 어제 애들 데리고 물놀이 다녀왔는데..
용인시청 물놀이장 너무 좋네요~ 게다가 무료라니~

@happyworkingmom님 도 물놀이 다녀오셨군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우니 물놀이 만한게 없어요~
물에 들어가면 나올생각을 안해요 ㅎㅎㅎ
용인시청에서 세금으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무료라 너무 좋드라구요

용인시청 물놀이장,
가보고싶네요

@yangmok701 님 반가워요~~^^
사람이 많아 복잡하긴하지만 아이들은 마냥 즐거워 하는곳 인것같아요~

Congratulations @chocomin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이들은 역시 물놀이가 최고죠~!! 귀여운 애기들 잘보고 갑니다.

머하고 싶냐고 물으면 언제나 물놀이예요~ ㅎㅎ
@chocomuscake님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용인에 이렇게 좋은곳이 열리고 있었군요.
거기다 아름다운 무료라뇨. ㅋㅋㅋㅋㅋㅋ
저도 다음에 한번 가봐야 겠어요.
스팀티 인증까지 !!! 아이들 표정을 보니 즐거워 보이네요. ^^
재밌게 놀다 오셔서 아이들도 행복했겠어요. ㅋㅋ

근처사시니 아드님이랑 다녀오세요~~ 무료라 더욱 좋죠 ㅎㅎ
아침일찍 서둘러가셔야 좀 덜 복잡할거예요~
@lovehm1223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3894.70
ETH 3178.1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