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라이프를 꿈꾸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 예요~^^

미니멀리즘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 미니멀리즘 이란 단어가 많이 보이네요~
미니멀리즘은 단순함 과 간결함을 추구 하는것이라고 해요~

저도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해보고 싶어지만
두아이들의 물건이 많기 떄문에 쉽지는 않아요

저번주 내내 집 청소를 하느라 정신없었어요~
저희 집에 책이 참 많아요~구입한 책도 있지만 주의에서 얻어온 책들이
참많네요 ~ 첫애가 어렸을때부터 책을 즐겨봐서 모은 책들이
방마다 가득이예요~
둘째가 태어나면서 지인들에게 받은 장난감들도 엄청나구요
누군가 책이나 육아용품을 준다면 군말없이 다 받아와 집에 쌓아두곤했어요
언제가는 필요할거같아 선듯 버릴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얼마전부터 아침에 일어나 거실과 방을 보면 한숨만나오고
청소하기전 부터 가슴이 답답해 오더라구요
나름 가정주부로써 열심히 집안을하는데도 정리가 안되요
그래서 친구의 도움으로 큰마음 먹고 정리를 해보기로 했어요

TV에방송에 닥터 하우스라는 프로그램을 본적이 있는데
보면서 심하다~ 세상에 ~ 이랬는데 제집이 딱 그프로그램에 나올법한
집이더라구요

큰아이가 덥다고 자꾸 거실에나와 쪼그리고 공부해서 책상을 거실로
뺐어요. 아직 책정리가 끝나진 않았어요~
이번주내내 해야할거같네요.

딸아이 방은 책상을 거실로 빼주고 휴식공간으로 마련했어

부끄럽지만 정리하기전 사진도 올려볼게요~

미니멀 라이프라 하기엔 아직도 먼것 같지만
필요없는것 과감하게 정리하는것만으로도
집이 가벼워 진거같아요~( 방 하나정도 버린것 같습니다 )
청소하기가 확실히 시간도 줄고 너무 편해졌어요~
청소하면서 느낀거지만 쓸데 없는 물건들 을 너무 많이 샀구나
반성을 참 많이 했어요

스티밋 회원님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가볍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Sort: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네요~~정리를 아주 잘 하셨어요^^

정리가 되서 달라보이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청소하시기 전도 엄청 깨끗하시네요..
저희집은 지금 엉망인데. ㅠㅠ
미니멀라이프가 안되요..
짐이 집에 어찌나 많은지..
집안에서 초코민트님의 깔끔한 성격이 보이는거 같아요.ㅎㅎ

짐들을 쌓아놓고 살았었어요~ ㅎㅎ
저도 정리는 했지만 언제또 다시 원상복귀 될지 모르겠어요~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미니멀리즘.. 몰랐었네요.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딱 깔끔하고 소소하게 꾸미고 싶네용

그게 가장 좋은 인테리어 인것같아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리 하느라 애 많이 썼겠어요
편하게 보이네요

네에~ 그동안 쌓아놓은걸 정리하려니 치울게 많더라구요~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거실에 tv를 안 두신것같네요. 저도 이런식으로 꾸며보고싶은데.. 어떠신가요?

네에 저희 집에 거실에 TV가 없어요~ TV를 안둔지가 꽤 오래됬지요~
장점이 더많은거같아요~ 가족들과 대화도 많이 하게되고 가족들이 독서하는 시간이 많이 늘어났어요~
TV를 전혀 안볼수는 없기에 주말엔 컴퓨터 모니터를 꺼내서 같이 본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버리려고 하면 꼭 언제가 다시 쓸것 같고 그러다 오늘도 미니멀 라이프는 이루지 못하고 있는 1인 입니다 ^^

저도 항상 버리려고 내놓고 다시쓸것같아 들고 들어온적이 한두번이 아니예요~ㅎㅎ
하루하루 비워가며 살아가야 할거같아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책이 정말 많네요~
아이가 책을 많이 읽음 좋겠다는 생각으로 늘 책욕심이 있어요ㅋㅋ
미니멀라이프 엄두도 못내고 있는데
깔끔하게 정리되어가는걸보니 저도 하고 싶네요^-^

네 책이 많아곳저곳에 쌓아놓고 살았어요
어렸을때부터 책읽기 습관은 아주 좋은거같아요~^^커서도 좋아하더라구요
아이가 어릴수록 미니멀 라이프는 정말 어렵죠~
저도 얼마나 갈진 모르겠어요 ㅎㅎ

정리하기 전에도 깨끗해 보이는건 왤까용! 평소에도 너무 깔끔하셔서 그런가봐용~!!ㅎㅎ

앗~ 정리하기전엔 짐을 쌓아놓고 살았어요~ 사진상으로 자세히 안나와서 그런가봐요 ㅎㅎ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 공간도 있고 쓸데없는 물건을 버려야 새로운 것들도 들어오는 것 같아요. 저도 한때 미니멀라이프를 살아보겠다고 다짐했던 적이 있는데 며칠을 못가네요^^;;응원합니다~

맞는 말씀이세요~ 집도 비움이 필요한거같아요~
저도 큰맘먹고 정리는 했는데 얼마나 갈지 모르겠네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hangkyun07님께 스팀티 구매했었는데 잘받았다고 인사도 못드렸었네요~
곧 옷장에 잘모셔둔 스팀티 인증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