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아이들과 가볼만한 제주 우주 항공 박물관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어제 500팔로우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축하말씀과 이벤트 참여로 깜짝놀랐답니다~^^
스팀언님들 모두 감사드리며 내일 발표 하도록할게요~^^*
두근두근 떨리네요~~^^*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전달에 다녀온 제주여행중 다녀온 우주 항공박물관
을 소개해드릴가 해요~^^*
한참 호기심많은 아이들이 관람하기 참 좋은곳이네요~

제주 항공우주 박물관
주소:제주 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218

실제 사용되었던 항공기도 눈으로 보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비행기의 원리와 비행기 구조를 알아볼수 있는 전시장도
마련되어 있어 볼거리도 참 많았답니다.

눈앞에 비행기들을보고 아들은 넋이 나갔어요

image

image

천문 우주관에서는 하늘을 보는 과학 천문학과 태양계아 은하계
블랙홀등 무한의 우주공간을 알아볼 수있는 전시장이 마련되어있어요~
이공간을 아이들이 신기해 하더라구요 ~
image
작은 아이는 아직 어려서 비행기에는 관심이 많았지만
다른거에는 시큰둥이예요~
어린아이들 위해 요런 공간이 마련되있더라구요
잠시 쉬면서 놀수 있는 공간이 중간 중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image

항공우주박물관에는 비행기의 역사도 한눈에 볼수있고
실제 크기와 비슷한 비행기들도 전시되어있어요~
아들은 비행기를 너무좋아하는데 눈앞에 비행기를
지적보니 아주 신나하더라구요~

초등학생인 큰아이는 우주항공에 관심이 많아
진지하게 관람하고 체험해볼수있었어요~

아이들과 제주여행가시게 된다면 항공우주 박물관
들려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밤새 눈도오고 날씨가 추워졌어요~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행복한 하루였겠습니다. 어릴적 우주선을 보며 과학자를 꿈꾸었었는데 ㅎㅎ

센터링님 어릴적 꿈이 과학자셨군요~ ^^
어린시절 경험이 다양한 꿈을 꿔볼수 있게 해주는거같아요~^^
센터링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우왕ㅎㅎㅎ 여기 진짜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ㅋㅋㅋ타볼슈도 있다니 더더욱

아이들의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펴볼수 있는곳 이더라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2월에 제주도 가게되면 아이와 함께 가보고 싶네요.
8살이 되니 우주항공에 관심을 가질거 같기도 해서요 ^^

러브님 2월에 제주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남자아이들이 많이 좋아할거예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이들이 좋아 할만한 곳인듯 하네요! 어른도 비행기에 대한 동경 같은게 있긴 하지만... 아이들에겐 신비하고 멋진 세계죠! ㅎㅎ

아이들이 상상의 날개를 마음껏 펼쳐볼수 있는 공간인거 같아요~
저도 우주 태양계 ~ 신비롭더라구요~^^
fur2002ks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
저도 철이 아직 덜 들었는지 가보고 싶네요 ㅎㅎ

rosaria 님 아이들도 엄청 좋아했지만,
저도 우주 태양계 정말 신비롭더라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서우도 좀 더 커 데려가면 정말 좋아할것같아요~^^

robocity님 서우 좀 더크면 아주 좋아할거예요~
저희집 막내도 비행기는 좋아하는데 , 다양하게는 아직 관심이 없더라구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지난번 제주에 갔을때는 지나쳐 가기만 했는데....
아이가 없어도.... 탈것이라면 뭐든지 좋아하는 남편이 좋아할수도 있겠어요. ㅎㅎㅎ
담에 갈 곳에 찜콩합니다. 초코민트님 감사해요.

renakim님 저도 제주도 여러번 갔지만 , 이곳은 처음 가봤어요~^^
볼거리 , 체험할거라가 많아 어른들도 재미있는곳이더라구요~^^
renakim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유빈이가 어릴때는 그냥 지나친 곳이지만 이제 7살이 되어서 우주와 비행기에 관심이 많아요 ^^
올해 재주도 가게되면 저도 꼭 방문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초코민트님 ♡

hjk96 님 유빈이도 아마 많이 좋아할거같아요~
제주도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 곳도 다녀오셨군요~~ㅎ 저도 둘째 임신했을때 제주도 여행 가서 다녀왔었는데 첫째도 그렇고 남편도 졸아하더라구요. 넓어서 다리는 아팠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hanmily님도 다녀오셨군요~^^
정말 넓더라구요~ 한참 돌아다니다 지치긴했어요 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459.91
ETH 2436.6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