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솥밥 테이블 :: 버터장조림비빔밥

in #kr7 years ago

버터 라이스와 비슷한 맥락의 음식인가요? :)

그나저나 요즘 아내의 식탁 많은 분들이 도움 받으시는 듯. ㅋㅋ

Sort:  

버터라이스...... 처음들어보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왜이렇게 웃기죵.. 그냥 마가린과 간장에 밥을 비벼주던 아빠가 생각났어요. 버터라이스도 그런 맥락인것 맞지요?... 아닌가...?

맞습니다. ㅋㅋㅋ 그냥 마가린에 간장 비빈 게 버터라이스입니다. ㅋㅋㅋ 그 일드 심야식당에서 이렇게 부르더라고요.
근데 버터라이스라고 말하니까 뭔가 있어보이지 않습니까?ㅋㅋ

ㅋㅋㅋㅋㅋㅋㅋ옴총나게 있어보여서 당황했잖습니까 ㅋㅋㅋㅋㅋ 혹시 내가 생각하는게 아닐까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흐흐흐흐 그냥 혼자서 한참 실실거리며 웃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79.77
ETH 243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