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산, 그거 뭐 대단한 거라고.

in #kr6 years ago

아, 진짜 우산 훔쳐간 학생 진짜 무개념이네요. ㅇ_ㅇ
보다게 제가 다 화가... 제대로 사과 받아내신거 진짜 잘하셨어요!!

조금 다른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저는 펜 함부로 가져가는 사람들 정말 이해할 수가 없어요. 언젠가는 제 책상에서 펜이 매번 없어지는 거예요. 흔하고 얼마 안 하는 펜이지만 제가 좋아하는 펜이었거든요. 선물로 받았던.
빌려가서도 안 가져오고 말 없이 쓰고 안 가져오고. ㅠ 그래서 제가 펜 찾으러 다니면 오히려 쪼잔한 사람 만들더라고요. 뭘 그런 거 찾으러 다니냐고. 어후. ㅠ

Sort:  

아 저도 그거 정말 많이 공감해요!! 자주 쓰고 좋아하는 펜은 빌려주기도 좀 그런데, 빌려놓고 안가져오면서 괜히 이상한 사람만들고!! 그렇게 별 거아니면 빌리지 말고 직접 좀 사서 썼으면!!!ㅜㅜ 꼭 그런 사람이 자기꺼는 득달같이 찾으면서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