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기리나님이 보내주신 펜이 도착했어요!!(자랑주의)

in #kr7 years ago (edited)

동네사람들_수정.jpg



안녕하세요. 꽃잎지던날입니다. :)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제가 얼마 전에 @girina79님이 여신 @manizu님 이 제작하시는 수제 샤프 나눔 이벤트에 당첨이 된 거 있죠. 그래서 자랑을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

제가 평소에도 밝히지는 않았지만 약간의 펜 덕후 기질이 있어서 평소에도 마니주님의 펜들을 눈독 들이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기리나님의 당첨되서 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답니다. :D
소개에 앞서 신년부터 제게 너무나 멋진 선물을 주신 두 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자! 이제 자랑 겸 소개 시작해 보겠습니다!



보정1.jpg

짜잔! 제가 받은 기리나님이 주시고 마니주님이 제작하신 샤프입니다. 너무 예쁘죠? :)


각인 보정1.jpg
각인은 제 아이디인 chocolate1st로 하려다가 한글도 가능하다고 하셔서 제가 좋아하는 문구인 꽃잎지던날로 세겨 주셨답니다. :)

그럼 소중한 펜이 도착했으니 이제 펜을 한 번 담아봐야겠죠? :)



필통.jpg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필통입니다. 공구통처럼 생겼지만 나름 주문해서 만든 가죽필통이랍니다. :)

어쨌든 가운데 묶여 있는 끈을 풀면



필통2.jpg

요렇게 펜들을 꽂혀 있답니다. 이 펜들은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펜들인데요. 제일 오른쪽 두 자루는 만연필이고요. 그 다음은 볼펜 두 자루와 수성펜 한 자루, 색깔 펜들이 있네요. 딱 샤프만 없었는데 이제 기리나님이 보내주신 샤프 덕분에 완전체가 되었네요. :)



필통3.jpg

이왕 필통을 연김에 안 쓰는 펜은 좀 빼 놓고 샤프는 수성펜과 함께 넣어 봤습니다. :)
앞으로 오랫동안 이 녀석들과 함께 하며 좋은 글 쓸 수 있을 거 같네요. :D

제게 좋은 펜을 나눠주신 기리나님과 멋진 펜 만들어주신 마니주님.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더 좋은 활동을 하는 것이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하고 재밌는 이야기 많이 써 올리겠습니다. 복받으실 거예요! 감사합니다! :)

마지막으로 더 일찍 써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기리나님. ㅠ

맺음말3(그림).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와...각인까지 너무 이쁜데요? 저 샤프는 왠지 쓰면 쓸 수록 손때묻고 태닝이 돼서 더 고고한 멋이 생길 거 같은데요?ㅎ 근데 저 필통도 참... 눈길이 가네요ㅎ

그쵸? 마니주님 펜 예전부터 탐내고 있었는데 받아보고 나서 마음에 너무 딱드는 거 있죠. 그래서 조만간에 볼펜으로 하나 더 구매할 거 같아요. ㅎㅎ

진짜 예쁘게 잘 만들었네요.

얼굴도 예쁘신 마니주님의 작품이랍니다. :)
저도 예뻐서 진작에 하나 갖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리나님 덕분에 갖게 되었네요. ㅎㅎ

와~~ 축하드려요~~ 펜도 멋지고 펜을 자랑하는 대문사진도 귀여워서 한참 보고 웃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니은님. :)

펜을 받으면서 저 대문을 만들려고 생각했었답니다. :)
아, 새로 옮기신 회사는 어떠세요? 힘들진 않으세요?

출퇴근에 한시간반씩 걸리는 것 빼면 괜찮아요^^ 빨리 이사해야할거 같아요^^
좋은 한주 보내세요~

첫번째 이미지보고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 귀여워욬ㅋㅋㅋㅋ
펜 너무 이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희진님. :D
첫 이미지에 빵 터지셨다면 나름 이 포스팅 성공적인데요? :)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희진님. :)

펜덕후는 아니지만, 참 탐이나네요ㅎㅎ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콜드님. :)

기리나님과 마니주님 덕분에 예쁜 펜도 받고 올 한해는 뭔가 잘 되려는 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워낙에 이벤트 당첨운이 없거든요. ㅎㅎ

꽃잎지던날 한글 세김 너무 좋아요 ㅠㅠ
탁월한 선택이셨어용!!
내가 다 뿌듯함 ㅋㅋ

저도 처음엔 고민했는데 한글로 하길 잘 한 거 같아요. :)

저런 가죽 풀면 사시미 같은 연장이 나오는 줄만 알았더니...필통도 있었군요...
부럽당... 난 돈 주고 샀는데..ㅠㅠ
이래서 사람은 운이 중요..
이쁜 펜으로 멋진 글 쓰셔서 사진으로 포스팅 한 번 대신하시죠!!

저도 꼭 풀면 망치나 드라이버 같은 공구가 나올 거 같이 생겼는데 필통이라길래 재미있어서 구매했어요. ㅎㅎ
근데 저도 이벤트 당첨운 엄청 없어요. 이번에 당첨 된 게 처음이라. 크읍. ㅠ

아.. 샤프도, 필통도 다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재미있는 이야기 많이 써 올리신다니 전 좋기만 하네요. ^^

감사합니다. 브리님. :)
이런 이벤트에 처음 당첨되다 보니 아직도 어안이 벙벙하네요. ㅎㅎ

와 저런 필통 처음 봐요. 저런 곳에 담으니까 꼭 해리포터에 나오는 마법의 빗자루 같네요.

진짜루다가 해리포터에 나오는 자동으로 글이 써지는 펜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요즘 너무 글이 안 써지는 거 같아서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