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페스트 드로잉 #9 다즐링 티하우스에서

in #kr6 years ago

cafe_darjeeling.png

다즐링 티하우스에서

어느 나른한 일요일 오후,
부다페스트 시내를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가 있었다.
각종 티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Darjeeling tea house.
카페의 정면이 예뻐서 사진으로 찍어 놓고 슥슥 그려 보았다.

위치는 관광지에서 조금 벗어난 Blaha Lujza tér역 근처.
바깥 테이블에 앉아서 일요일이라 사람도 없는 거리를 구경했다.
이런 나른함이 좋다.
가끔은 게으르게 그저 지나가는 것들을 바라보며
머리를 비워내는 시간을 갖는 것.

IMG_7984.JPG

IMG_7991.JPG



Drawing in Budapest
부다페스트 드로잉 #1 부다성 buda castle drawing
부다페스트 드로잉 #2 Cafe Frei
부다페스트 드로잉 #3 도나우 강변의 2번 트램
부다페스트 드로잉 #4 어부의 요새
부다페스트 드로잉 #5 국회의사당
부다페스트 드로잉 #6 세체니 다리
부다페스트 드로잉 #7 루다스 온천
부다페스트 드로잉 #8 부다성에서 내려다 보는 전망

Sort:  

캬아... 부다페스트도 분위기 좋네요.
그림 멋져요 :)

맞아요 분위기 있는 도시 :) 감사합니다.

저도 드로잉용 펜을 다시 사야하는데 계속 미루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클로이님 그림보고 내일 당장 사러 가야겠네요 ㅎㅎ 넘넘 예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지아의 드로잉펜은 어떤건지 궁금하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