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클로이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아직 스팀잇이 낯 선 뉴비 클로이입니다.
블로그와 브런치를 이용하다가 우연히 스팀잇을 알게 되었는데 포스트밑에 달린 $를 보고 신선한 개념에 놀라 바로 가입을 했네요. 블록체인에 대해서도 잘 모르지만 이 기회에 공부하기로 하고 좋은 컨텐츠 메이커가 되보고 싶습니다. 양질의 정보와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기존의 플랫폼과 다른 점이 마음에 드네요.

안녕.jpg

저는 7년 동안 웹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회사와 프리랜서를 병행했습니다. 그러다 고용되지 않고 자유롭게 돈을 벌고 싶어서 현재는 디지털 노마드로 살고 있습니다. 원래 여행을 좋아해서 지금까지 13개 나라 60개 도시를 다녀오기도 했구요. 여행과 일을 겸하고 싶고 소속이 싫어서 다른 방식의 삶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오지랖이 난무하는 한국 사회에서 정체성을 지켜가며 조금은 게으르게 살고 싶은 1인입니다.

지금 스팀잇을 둘러보며 알게 된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1주일이 지나면 수정이 안된다는 것! 이미 2주 전쯤 첫 글을 쓰고 방치해뒀었는데 그 글은 수정도 안되는군요. 글 삭제가 안된다는 것도 이제 알았습니다. 그냥 일기장처럼 막 쓰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기존의 블로그나 브런치와 달리 소통이 더 활발한 느낌이 들고요.

아직은 신기한 스팀잇! 슬슬 적응해보렵니다. ^^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chloe.lee!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꾸준히 하시면 좋은 인연 만들 수 있는 곳 입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it @chloe.lee!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be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정이 많은 곳 입니다.
긍정적인 댓글로 서로 소통하며 알아가는 곳이죠.
뉴비때는 보팅이나 소통이 되지 않아 포기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본인이 먼저 많은분들 찾아가서
소통하세요.
그리고 태그 tip을 드리자면 맛집 포스팅을 하실때는
주소, 전화,상호를 포스팅에 남기신 후 muksteem
태그를 적으시고, jjangjjangman(짱짱맨)태그는
하루 한번 매일 태그다시면 보팅 해 주러 오십니다.
조금씩 하시다보면 알게되실테니 너믄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천천히 공부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오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팁 유용하게 쓰겠습니다.

뉴비때는 보팅도 작고 블로그에 방문자도 없으니 실망하시는
분들이 간혹있으세요. 시간이 조금 지나야 합니다.
많은분들 찾아다니면서 소통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 생활은 꾸준함과 소통이 생명이죠!!
금방 적응하실수 있으실거에요~ㅎㅎ
소개글 만으로도 인생을 즐길줄아시는 멋진분이신거 같아요!
팔로하고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꾸준히 해보려구요. 저도 팔로했어요 자주 찾아갈께요

chloe.lee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도 스팀잇 한지 한달남짓....정말 배워야할게 많은듯합니다.
우리 서두르지 말고 꾸준히 해요.

처음이지.jpg

이모티콘도 있군요. ㅎㅎ 같이 꾸준히 해봐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여행도 좋아하시고 자유로운 생활을 즐기시는 것 같네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

환영해요!! 디지털노마드로 사시다니 부럽습니다ㅎㅎ
클로이님 스팀잇에서 천천히 적응하시고 즐겁게 스팀잇생활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이 될 것 같아요

13개 나라.. 60개 도시. 부럽습니다. ^^;
디지털 노마드 저도 지난달 부터 실험중인데, 어렵네요ㅎ

오늘 오픈한 채널스팀 이 스팀잇 생활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주제별 다양한 kr 태그들을 상단 메뉴로 손쉽게 접근 가능합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디지털 노마드 멋져 보이는 것만큼 쉽지는 않네요 저도ㅎㅎ 맞팔했어요 종종 놀러갈께요!

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이제 막 3주 넘어가는데
아직 까지 시스템에 대해 잘모르고 어렵네요~

반갑습니다! 어렵긴한데 또 설레기도 하고 막 그렇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33.67
ETH 2414.5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