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78]이런 로또 봤나요?

in #kr6 years ago

내 이런 경우는 첨 봤네요..
로또 그렇게 많이 해봤지만,이렇게 한개도 안 맞은거 첨이네요 ㅋㅋㅋ

넘 기가 막힙니다 ㅎㅎ

수동도 아니고 자동인데 말이죠..

로또를 그만하라는 신호일까요?
의지할 때라고는 로또뿐인데........🤣🤣🤣

스팀달러에 의지하고푼데 제 맘도 몰라주고 😭😭

20180913_222902.jpg

이번주 이번호 그대로 다시 해볼랍니다 ㅋㅋ
우리 다같이 일등 해 보실래요??

Sort:  

저도 몇 번 저래 본 적 있어요. 어째서인지 번호만 쏙쏙 빠져서 ㅠㅠ

있군요 ㅎㅎ넘 웃기더라구요 ㅋㅋ

전 저거 살면서 세 번 해 봤습니다 ㅋㅋ

진짜요?이런 경우가 있긴하군요 ㅋㅋ

참..로또다운 경우군요^^;;ㅎㅎ

그런가요???ㅋ무섭습니다 ㅋ

별 일이 다 있네요.

그런데 5개 모두에서 하나의 숫자도 맞지 않을 확률도 꽤 높을 거예요.

이런경우가 첨이라서요 ㅋㅋ

완전 요리조리 참 잘도 빠졌네요.
그대로 한 번 더 찍으면 혹시나...

네. 그래서 요걸로 도오전~~~

가끔 부모님한테 부탁해서 로또 사보긴 하는데...

저런 경우는 처음보네요 ㅠㅠ

그쵸???저 몇년을 했는데 이런경우 첨 ㅎㅎ

There are barriers in everything, so precaustion is the key

이거 하나도 안맞고 다 피해가는게 의외로 힘든건가봐요 ㅋㅋㅋㅋ

아주 힘든거죠 ㅋㅋ기가 막히죠?

음 확률적으로 쉽지 않은데 그 어려운걸 해내셨네요!ㅠㅎ

제가 이 어려운걸 해냈습니다 ㅎㅎ

저런 확률도 극악인대;....분명 좋은 일도 생기시겟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