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49]날 좋은날 비빔국수[muksteem]chkim4431 (64)in #kr • 8 years ago 오늘 날 넘 좋네요.... 출근할때는 썰렁한거 같더니,점점 날이 더워지네요. 점심으로 매콤한 비빔국수 먹었어요. 점점 비빔국수가 땡기네요... 시원하고 입맛이 살아나네요.. 혼자 여유있게 혼밥 했어요... 어제의 스트레스를 매콤새콤한 비빔국수 먹으면서 달래봅니다. 맘편히 일하며 하루 마무리 해봅니다. #kr-newbie #jjangjjangman #muksteem #krwhale
맛있어보이네요...낼은 한그릇 비벼야 겠어요
맛나게 비벼드셨어요?ㅋㅋ
비빔국수 입맛이도네요^^
잘보고갑니다
매콤하니 맛나더라구요 ㅎ
잘보고갑니다 ㅎㅎ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갈게요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제꺼도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즐기고 있지요 ㅎ
정말 맛있겠는걸요 먹고 싶네요
맛나게 먹었네요. 낼점심 찜 어떠세요?
비빔국수 너무~땡기네요 ㅎㅎ 맛있게 드세요~
즐기면서 먹었네요 ㅋ
크아..... 이거보니...
오늘 저녁은 비빔국수 먹어야겠습니다 ㅠㅠㅠ
너무 맛나 보여요....
저녁으로 비빔국수 드셨어요?ㅋ즐밤보내세요
오~~~ 저도 오늘 비빔국수 먹었어요~!!! ㅋㅋㅋ
맛있죠~~ 비빔국수!!!
진짜요?ㅋ요즘 날이조아 비빔국수 땡기죠.
비빔국수 매콤하니 맛있었겠네요 ^^ 그런데 오이채썬거나 다른 야채 몇가지 더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것도 같네요~~~
호박 넣어주는데 제가 호박을 안먹어서요..ㅎㅎ
그래도 맛나게 즐겼네요.
비빔국수 좋아하는데,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
슬슬 여름이 다가 오나 봅니다 ^^
비빔국수의 계절이 왔네요 ㅎ
저녁을 조금 먹었는데
먹고 싶네요
비빔국수 ㅠㅠ
ㅎㅎ오늘 저녁 비빔국수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