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49]날 좋은날 비빔국수[muksteem]

in #kr8 years ago

오늘 날 넘 좋네요....
출근할때는 썰렁한거 같더니,점점 날이 더워지네요.
점심으로 매콤한 비빔국수 먹었어요.

20180509_123000.jpg

점점 비빔국수가 땡기네요...
시원하고 입맛이 살아나네요..

20180509_122955.jpg

혼자 여유있게 혼밥 했어요...
어제의 스트레스를 매콤새콤한 비빔국수 먹으면서 달래봅니다.

20180509_123005.jpg

20180509_123122.jpg

맘편히 일하며 하루 마무리 해봅니다.

Sort:  

맛있어보이네요...낼은 한그릇 비벼야 겠어요

맛나게 비벼드셨어요?ㅋㅋ

비빔국수 입맛이도네요^^
잘보고갑니다

매콤하니 맛나더라구요 ㅎ

잘보고갑니다 ㅎㅎ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갈게요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제꺼도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즐기고 있지요 ㅎ

정말 맛있겠는걸요 먹고 싶네요

맛나게 먹었네요. 낼점심 찜 어떠세요?

비빔국수 너무~땡기네요 ㅎㅎ 맛있게 드세요~

즐기면서 먹었네요 ㅋ

크아..... 이거보니...
오늘 저녁은 비빔국수 먹어야겠습니다 ㅠㅠㅠ
너무 맛나 보여요....

저녁으로 비빔국수 드셨어요?ㅋ즐밤보내세요

오~~~ 저도 오늘 비빔국수 먹었어요~!!! ㅋㅋㅋ
맛있죠~~ 비빔국수!!!

진짜요?ㅋ요즘 날이조아 비빔국수 땡기죠.

비빔국수 매콤하니 맛있었겠네요 ^^ 그런데 오이채썬거나 다른 야채 몇가지 더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것도 같네요~~~

호박 넣어주는데 제가 호박을 안먹어서요..ㅎㅎ
그래도 맛나게 즐겼네요.

비빔국수 좋아하는데,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

슬슬 여름이 다가 오나 봅니다 ^^

비빔국수의 계절이 왔네요 ㅎ

저녁을 조금 먹었는데
먹고 싶네요
비빔국수 ㅠㅠ

ㅎㅎ오늘 저녁 비빔국수 어떠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174.42
ETH 1654.7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