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47]터졌어요 ...제 속이 더 터지네요ㅠㅠ

in #kr6 years ago

어젯밤 장어 먹은 기운으로 열심히 바느질하는데,.터졌어요 ㅠㅠ

20180507_152707.jpg

다하고나서 이러면 진짜 짜증나고 속상하죠...
그만할까하다가 그러면 완성 못할까바
다시 맘을 다 잡고 빨강천 뜯어내고 다시 바느질 했답니다.

20180507_130517.jpg

완성하고 나니 좋네요 ㅋㅋ
예쁜 매직파우치 완성했어요...
한번의 고비가 있었지만요 ㅎㅎ

20180507_153454.jpg

편안한 연휴마지막날 보내세요..

Sort: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터졌어도 다시 완성해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다시 수정하는거 진짜 싫거든요. ㅎ하지만 맘굳게 먹고 했죠..맘에 들어요 ㅋ

와 너무 이뻐요^^
정성이 느껴지네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즐밤 되세용

다시 뜯어내고 바느질하는거 정말 싫죠...ㅠㅠ 그래도 간단히 고칠 수 있어 다행이에요.

맞아요 ㅎㅎ이정도라 다행이었어요.

손재주 좋으십니다 ㅎㅎ 감쪽같이 사라졌네요!!!

ㅋ뜯어내고 다시 했죠.감사합니다.

정말 대단하세요!!
완상품이 나와서 뿌듯하시겠어요😊

네. 완성하니 예뻐서 좋아요 ㅎ

이야.... 금손분이 따로 계신게 아니네요... 진짜 멋집니다.....

금손?부끄러운데요..ㅎㅎ
예쁘아이가 탄생해서 저도 좋네요.

직접 만드시다니 바느질 솜씨가 정말 좋네요.
눈이 아주 맘에 듭니다.^^

ㅋ눈이 뽀인트죠 ㅎㅎ볼줄 아시네용

어머나 정말 손재주가 대단하시네요.
사람얼굴 모양을 손바느질로 하다니 !!!
넘 신기하고 예뻐요 :)

ㅎㅎ감사합니다..못생겼는데 매력있어요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 (2/7)


이런 매직파우치를 직접 만드시다니 손재주가 좋으시군요 :) 제목에 터졌다고 하셔서 뭐가 터진줄 알고 깜놀했어요 ㅎㅎㅎ 연휴의 마지막날 푹 쉬시고 마무리 잘하세요 :)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

ㅋㅋ깜놀하게 해서 지송합니당
굿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