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6번조카이름(5살)으로 우편이 왔다..
뭐지?조카는 수원사는데 잘못온건가 했네요.
열어보니 어버이날 이라고 할아버지,할머니께 감사카드를 보냈네요. ㅋㅋ
유치원에서 만들어서 친가 외가 다보낸거 같더라고요.

아마도 카네이션 꽃만 만든거 같아요 ㅋㅋ
근데 조부.조모 이름이 조카친가쪽이네요.ㅠㅠ
유치원에서 양쪽을 잘못 넣어서 보낸듯 ㅋ
그래도 할아버지.할머니는 좋아하시네요.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6번조카 윤채 모습
넘 이쁘죠 ㅎ

불금 함박웃음 짓는 하루 되세요~~~^^
할아버지,할머니가 좋아하셨겠어요~^^
완전 조아하셨죠 ㅋㅋ
우와~~ 할머니한테까지 카드를 보내주는군요~!!! 좋은 유치원이네요~ ㅋㅋ
비록 잘못 배달되긴 했지만 기쁘셨겠어요~^^
그러게요...외가쪽까지 보내는건 첨봐요..
받으니 좋긴 하네요..
어 근데 은근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도 어버이날에 몇번 보냈었는데 그걸 설날때나 제가 찾아가뵈면 계속 얘기하시던... 그게 굉장히 기억에 많이 남으셨나 보더라구요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ㅎ
다른조카들한테도 얘기해놔야겠어요 ㅋ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얼마나 흐믓해 하실지 그려지네요^^
아이도 이쁘고 유치원 이름도 이쁘네요 ㅎㅎ
다정유치원^^
함박웃음 짓고 있는 모습이 넝 좋네요 ㅎ
저렇게 조부모와 외조부모도 챙겨주는군요... 비록 이름이 바뀌었지만 참 좋아하셨겠어요.
네..이름은 바뀌었어도 좋아하시네요. ㅋㅋ
할아버지 할머니께 감사의 카드라니!!! 정말 센스넘치는 유치원입니다 :) 헤헤 절로 함박 웃음 지어지는군요.
비싼유치원이라네요 ㅋㅋ
디지텔 시대에 아날로그 편지가 오는 것도 기쁜데 이쁜 손주의 이런 카드는 정말 기뻤겠네요. 이런 행복은 많이 나눠야 합니다.~~~`
네. 엄마아빠가 많이 좋아하시네요.. 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네. 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머지 않아 어버이날이라 유치원에서 작품 만들기를 했나 보네요^^ 조카 이쁘게 웃는 모습이 좋네요!
그랬나바요 ㅎ외가집은 타지역인데 이렇게 우편으로도 보내주네요..
글자를 모르는 우리딸도 무슨뜻인지 알수없는 카드를 써왔답니다. 그래도 상관 없었어요ㅋㅋ 딸이 내용을 읽어줬거든요^^ 즐거운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그니까요.. 저 편지 내용을 알까 몰라요 ㅋㅋ
즐건 연휴 보내시고 계시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