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43]잘못배달된 어버이날 감사카드

in #kr8 years ago

어제는 6번조카이름(5살)으로 우편이 왔다..
뭐지?조카는 수원사는데 잘못온건가 했네요.

열어보니 어버이날 이라고 할아버지,할머니께 감사카드를 보냈네요. ㅋㅋ
유치원에서 만들어서 친가 외가 다보낸거 같더라고요.

20180504_091845.jpg

아마도 카네이션 꽃만 만든거 같아요 ㅋㅋ
근데 조부.조모 이름이 조카친가쪽이네요.ㅠㅠ
유치원에서 양쪽을 잘못 넣어서 보낸듯 ㅋ

그래도 할아버지.할머니는 좋아하시네요.

20180504_091915.jpg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6번조카 윤채 모습
넘 이쁘죠 ㅎ

20180504_002406.jpg

불금 함박웃음 짓는 하루 되세요~~~^^

Sort:  

할아버지,할머니가 좋아하셨겠어요~^^

완전 조아하셨죠 ㅋㅋ

우와~~ 할머니한테까지 카드를 보내주는군요~!!! 좋은 유치원이네요~ ㅋㅋ
비록 잘못 배달되긴 했지만 기쁘셨겠어요~^^

그러게요...외가쪽까지 보내는건 첨봐요..
받으니 좋긴 하네요..

어 근데 은근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도 어버이날에 몇번 보냈었는데 그걸 설날때나 제가 찾아가뵈면 계속 얘기하시던... 그게 굉장히 기억에 많이 남으셨나 보더라구요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ㅎ
다른조카들한테도 얘기해놔야겠어요 ㅋ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얼마나 흐믓해 하실지 그려지네요^^
아이도 이쁘고 유치원 이름도 이쁘네요 ㅎㅎ
다정유치원^^

함박웃음 짓고 있는 모습이 넝 좋네요 ㅎ

저렇게 조부모와 외조부모도 챙겨주는군요... 비록 이름이 바뀌었지만 참 좋아하셨겠어요.

네..이름은 바뀌었어도 좋아하시네요. ㅋㅋ

할아버지 할머니께 감사의 카드라니!!! 정말 센스넘치는 유치원입니다 :) 헤헤 절로 함박 웃음 지어지는군요.

비싼유치원이라네요 ㅋㅋ

디지텔 시대에 아날로그 편지가 오는 것도 기쁜데 이쁜 손주의 이런 카드는 정말 기뻤겠네요. 이런 행복은 많이 나눠야 합니다.~~~`

네. 엄마아빠가 많이 좋아하시네요.. 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네. 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머지 않아 어버이날이라 유치원에서 작품 만들기를 했나 보네요^^ 조카 이쁘게 웃는 모습이 좋네요!

그랬나바요 ㅎ외가집은 타지역인데 이렇게 우편으로도 보내주네요..

글자를 모르는 우리딸도 무슨뜻인지 알수없는 카드를 써왔답니다. 그래도 상관 없었어요ㅋㅋ 딸이 내용을 읽어줬거든요^^ 즐거운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그니까요.. 저 편지 내용을 알까 몰라요 ㅋㅋ
즐건 연휴 보내시고 계시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81.27
ETH 1661.5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