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40] 숙제하느냐 정신없음

in #kr6 years ago

퀼트인터넷카페 숙제하느냐 며칠전부터 밤늦게까지 바느질했네요 .
어제는 맥주 마시고 음주 바느질까지 ㅋ
오늘이 숙제 마감날인데 아직 다 못했어요 ㅎ
20180501_153738.jpg

오늘도 아지트가서 6시까지 바느질했어요 ㅋ
막바지에 다다르니까 바느질이 더 잘되네요..
커피 마시며 간혹 수다도 떨면서...

선물도 받았어요....

  • 선물1 : 다람쥐커피.....음~~~넘조아요...
    삼실에 블랙커피는 없어서 편의점에서 사먹거나,저번에 이벤트 당첨커피 아껴 마시고 있었는데..
    감사해용~~~^^
    20180501_112410.jpg

  • 선물2: 모시송편
    모시를 직접 농사지어서 직접 만든 모시송편입니다..
    쪄 먹을라고 준비중임당 ㅋㅋ

20180501_155035.jpg

저녁먹고 다시 숙제하면서 하루 마무리 합니다..

Sort: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다행히 여긴 비가 그쳤어요 ㅎ
건강잘 챙기십시요

취미생활도 열심히 하시네요^^
다람쥐똥 커피랑 송편도 굿입니다~!!
송편도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유일한 취미죠 ㅋ
낼 출근할때 커피내려갈려구요...ㅋㅋ
휴일 밤 마무리 잘 하세요.

네^^
편안한 밤 되세요~

우와~~ 퀼트 숙제도 있어요??
완전 열심히 하시네요~^^ 선물도 받고 기분 좋으셨겠어요^^

네 인터넷카페에서 도안주고 작품 만들어서 사진찍어 올려야해요..기안내 못하면 담번에 다른 신청이 안되요..

다람쥐 커피 맛 좋아 보입니다 ㅎㅎ
음주 바느질하시다 다치시면 어쩌시려고요 ㅎㅎㅎ
리스팀하고 갑니다^^

한번 찔렸네요 ㅎㅎ
그래도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바느질이니까요.
리스팀까지 ㅎ감사합니다~~^^

넵 ㅎㅎㅎ
편안한밤 되세요~

퀼트작품 보러 왔어요 ㅎ

ㅎㅎ아직 완성이 안되서요 .
완성하면 다시 자랑할께요 ㅋ

맛있는 선물을 잔뜩 받으셨군요~숙제는 밀려야 제 맛이죠~저도 항상 닥쳐야...ㅠㅠ

떡 벌써 다 먹었어요 ㅋㅋ
지금도 숙제해야하는데 스팀잇하느냐 ㅠㅠ

저도 퀼트 좋아합니다. ^^ 저도 만든거있는데 한번 공유하고 싶네요.

정말요?구경시켜주세요..
궁금~~~^^

인터넷 카페 숙제도 하시면서 열심히신 모습이 멋지시네요 :)
그래도 선물도 받고 하시는거 보니 인터넷 카페 분위기는 좋아 보입니다

감사합니다...ㅋㅋ예쁜가방완성해서 자랑할께요.

커피가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ㅋ커피맛나죠,.2잔이나 마셨네요.

주사위2등 보팅하고갑니다ㅋ

오~~주사위2등은 첨인듯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