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75]열심히 일하고 얻은거......

in #kr6 years ago

어제 일을 넘 무리하게 해서 그런지 자는데 손목이 시끈시끈 거린다....
잠을 잘수가 없어 파스 붙이고 간신히 잠들었어요.

20180604_214337.jpg

바느질을 15시간씩 해도 이렇게 아픈적 없었는데
일을 너~~~~~무 열심히 한 결과가..

20180604_214359.jpg

손목 돌리는거 힘주는거 넘 아프네요...
외근운전하는데 멋지게 왼손으로만 운전했네요 ㅋㅋ
20180604_005245.jpg

좋아하는 바느질도 못하고 쉽니다...
빨리 좋아져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Sort:  

무리하시면 안됩니다. 무조건 쉬는게 답이지요. 좀 답답하시더라도 완쾌후 바느질 하세요~ 안 그럼 금새 또 도져요!

그래야겠죠 ?ㅎ바느질 안하니까 넘 심심해요 ㅋ

손목하고 발목은 정말 조심하셔야 하는거 같아요~
한번 손상되면 자꾸 재발하더라고요 ㅠㅠ

계속 아프시면 빨리 병원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아픈건 첨이네요 ㅠㅠ
며칠보구 안 좋아지면 가볼께요.

손목이 정말 많이 쓰이는데 힘들고 불편하시겠어요 ㅠㅠ
얼른 말끔하게 나아지길 바랄게요 편안한밤되세요 :)

운전할때 핸들 돌릴때 아프더라구요.
좋아지겠죠?ㅎㅎ

저도 오른쪽 손목이 자주 시큰 거리는데 괜시리 무섭네요~ 빨리 나으세요!!!

더 심하기전에 병원 다녀오세요 ...

ㅠㅠ 터널증후군 그런걸까요? 다른 한손도 아프실까봐 걱정되네요. 좋아하는 바느질도 못하고 속상하시겠어요.

네. 바느질 하고 싶은데 말이죠...ㅋㅋ

아이쿠 ㅠㅠ 통증을 얻으셧네요 ㅠ

이번기회에 병원치료도 받으시구 살짝쉬세용!

손쓰는거 마니 안하고 있어요 ㅋㅋ.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파스가 귀엽네요.. 그나저나.. 아플때 무리마시고, 나을때까지 조심하세요 ~~

오늘은 좀 괜찮네요..어제 파스에 전자판가 뭔가 알갱이를 넣어서 붙였더니요 ㅎ

손목은 인대 늘어나면 평생가더라구요.. 계속 사용해야하니 조금 쉬엄쉬엄하셔서 손목을 쉬게해주셔요..

네. 다른건 암것도 안합니다..
빨리 나아야 바느질하는데 말이죠.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즐건 화욜 되세용~~^^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41.77
ETH 3015.5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