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75]열심히 일하고 얻은거......chkim4431 (64)in #kr • 8 years ago 어제 일을 넘 무리하게 해서 그런지 자는데 손목이 시끈시끈 거린다.... 잠을 잘수가 없어 파스 붙이고 간신히 잠들었어요. 바느질을 15시간씩 해도 이렇게 아픈적 없었는데 일을 너~~~~~무 열심히 한 결과가.. 손목 돌리는거 힘주는거 넘 아프네요... 외근운전하는데 멋지게 왼손으로만 운전했네요 ㅋㅋ 좋아하는 바느질도 못하고 쉽니다... 빨리 좋아져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kr-newbie #jjangjjangman #kr-whale #kryours
무리하시면 안됩니다. 무조건 쉬는게 답이지요. 좀 답답하시더라도 완쾌후 바느질 하세요~ 안 그럼 금새 또 도져요!
그래야겠죠 ?ㅎ바느질 안하니까 넘 심심해요 ㅋ
손목하고 발목은 정말 조심하셔야 하는거 같아요~
한번 손상되면 자꾸 재발하더라고요 ㅠㅠ
계속 아프시면 빨리 병원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아픈건 첨이네요 ㅠㅠ
며칠보구 안 좋아지면 가볼께요.
손목이 정말 많이 쓰이는데 힘들고 불편하시겠어요 ㅠㅠ
얼른 말끔하게 나아지길 바랄게요 편안한밤되세요 :)
운전할때 핸들 돌릴때 아프더라구요.
좋아지겠죠?ㅎㅎ
저도 오른쪽 손목이 자주 시큰 거리는데 괜시리 무섭네요~ 빨리 나으세요!!!
더 심하기전에 병원 다녀오세요 ...
ㅠㅠ 터널증후군 그런걸까요? 다른 한손도 아프실까봐 걱정되네요. 좋아하는 바느질도 못하고 속상하시겠어요.
네. 바느질 하고 싶은데 말이죠...ㅋㅋ
아이쿠 ㅠㅠ 통증을 얻으셧네요 ㅠ
이번기회에 병원치료도 받으시구 살짝쉬세용!
손쓰는거 마니 안하고 있어요 ㅋㅋ.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파스가 귀엽네요.. 그나저나.. 아플때 무리마시고, 나을때까지 조심하세요 ~~
오늘은 좀 괜찮네요..어제 파스에 전자판가 뭔가 알갱이를 넣어서 붙였더니요 ㅎ
손목은 인대 늘어나면 평생가더라구요.. 계속 사용해야하니 조금 쉬엄쉬엄하셔서 손목을 쉬게해주셔요..
네. 다른건 암것도 안합니다..
빨리 나아야 바느질하는데 말이죠.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즐건 화욜 되세용~~^^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