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SBD 보상으로 치킨 먹으러 왔어요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cherryblossoms입니다.

즐거운 주말을 맞이하여 전 오늘도 어김없이
치느님을 영접하러 왔습니다 !! ㅎ_ㅎ...

오늘은 드디어 저의 스팀 첫 1호 보상으로
먹게 되는 정말 뜻깊은 야식인데요...
정말 기대가 무지하게 크답니다 ! ! !

제 삶의 원칙 중 하나는

일주일닭


은 기본으로 해주어야 일이 풀리기
때문에 꼭 먹어야 합니다 !

토요일 밤 야식으로 먹는 치킨은 정말 제 삶에 있어서
큰 낙이랄까요...?
치킨은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ㅠㅠ

오늘 치킨집의 주인공은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크림스치킨이라는 집인데요 ~ !
원래 방문 예정이었던 치킨집이 일찍 문을 닫아버려서
우연찮게 오게 되었습니다.


메뉴판인데요.
까르보나라 치킨이라는 것이 치킨위에 크림소스가 듬뿍
뿌려진게 참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 외에도 다양한 크림류의 치킨이 있었습니다.
이름값하는 집이로군요 ~ !

저는 저의 일행 6명과 함께
후라이드 + 양념 + 간장 + 까르보나라 이렇게
총 4마리를 주문하였고 이 중에 가장 비쌌던
까르보나라는 제가 스팀으로 벌어들인 돈으로 사게 되었습니다.
정말 저처럼 좋은 친구가 어딨습니까 !?

그럼 어디 ...
러블리하고 뒬리셔스한 치킨들
저와 함께 구경해보시죠 !!!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간장 치킨

[BEST] 까르보나라 치킨

냄비 밑에 초를 올려 분위기를 띄우는 용도(?) 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인상적이었고 뭔가 분위기 연출도 되고 맛도
배로되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

까르보나라 치킨 정말 맛있더라구요 ~ !
원래 크림파스타 같은 걸 좋아하는데 치킨과의
조화도 상당히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강추!!

아니 근데 이 친구들이 도대체 오늘 뭐 어디서
하루종일 굶었는지 치킨 4마리가 나오자마자 10분도
채 안되서 싸그리 비우더군요...
하...별로 먹지도 못했는데 ㅠㅠ

이래서 뭔가 많이 먹는 사람과 함께 오면
괜히 손해보는 듯한 느낌입니다...ㅋㅋㅋ
그래도 역시 치느님은 사랑입니다 !!!

치느님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낸 후
마무리는 역시 커피집이죠.
이보다 완벽하게 보낸 주말은 있을 수 없습니다

벌써부터 다음 주에 방문하게 될 치킨집이 기대되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야식타임 되세용 ~~ !

Sort:  

맛나겠네요~~ 까리보나라 치킨...

넵넵 !!! 한 번 꼭 드셔보세용 !!!

✈ 치느님은 언제 어디서! 접해도 옳은 것 같습니다. 까르보나라 치킨은 아직 못먹어봤는데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저도 처음이었지만 정말 추천해요 !!!

아까 저녁으로 치킨을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까르보나라 치킨이라니 정말 은혜롭습니다!!

은혜...푸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은 왜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릴까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cherryblossom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까르보나라 치킨 궁금하네요ㅎㅎㅎ

저도 처음이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
강추 !!!

와 너무 맛있겠네요 먹고싶은 마음에 업보트 누르고 갑니다 ㅎㅎㅎ

보팅 감사드립니다 !! ㅋㅋㅋ 김치보이님께선 현재 거주지가
미국이신것 같은데 요즘은 한인타운이 많이 좋아졌을지
모르겠지만...저 있을땐 치킨집이 다 별루여서 정말 한국치킨이
너무나 그리웠습니다 ㅠㅠ

치느님 최고죠

치느님 ♥♥♥

우와 축하드려요~ 역시 치느님을 영접하셨군요 ㅋ

나중에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어떤분이 그러셨죠.. 인생은 B와 D 사이 C라고... 그 C가 치킨입니다 \ㅇ/ 예이~~

그 분 인생의 진리를 아시는분이군요... ㅋㅋㅋㅋㅋㅋ

치느님!! 츼쳐쓰!! 츼렐루야!!

저도 어서 스팀잇으로 치킨들을 학살하고 싶네요!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598.38
ETH 2746.6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