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취미] 아보키 옷 구매 후기: 너무 좋아용 !!! ^_^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cherryblossoms 입니다.
아...날씨가 정말 더워 죽을 것 같습니다...
으악 오늘 완전 미쳤어요 !!!

하지만 전 오늘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ㅎㅎㅎ

왜냐구요?

그 이유는... 며칠 전 아보키에서 주문했던
옷이 드디어 오늘 도착했기 때문이랍니다 ~ !!!

저는 평소 옷을 사 입는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
이제 곧 다가올 여름에 대비할 옷들이 별루 없어서
며칠전 큰 마음 먹고 주문을 했습니다 !

저처럼 온라인 쇼핑을 통해 옷을 주문하시는분들은
아마 격하게 공감하시겠지만 ...

이 문자가 날라오는 순간, 여러분들은 아마
하고 계신 업무에 집중이 잘 안되실겁니다 !
저도 오늘 학교에 있으면서 이 문자가 뾰로롱~
하고 날라왔는데요 ! ㅎㅎㅎ
정말 당장 학교 조퇴하구서 얼른 집에 가고싶은
심정이었습니다 !

마침내 집에 도착하고서 저의 러블리한 옷들을
받아보았는데요 ~ !

와아...

정말 눈이 부십니다 !!!

이 날이 오기만을 정말 눈빠지게(?) 기다렸습니다.
온라인 구매경험이 있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배송이 빠를땐 3~4일안에 도착하지만 어떨땐
3주 혹은 한 달이 되어서야 배달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정말 사람 미치게 만들죠. 얼른 입어보구 싶은데 ...ㅠㅠ

왜 이렇게 많이 샀냐구요? ㅎㅎㅎ

놀라지 마세요 ~ ! 이렇게 샀지만서도
토탈 금액이 13만원정도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

보통 옷 사러 백화점 가면 10~20만원정도는 예상하고
가시죠? 하지만 백화점은 옷이 너무 비싸서 많이
사봐야 4개 혹은 3개밖에 못삽니다 ... ㅠㅠ
저런 가벼운 티셔츠조차 한 장에 2~3만원 정도에
사야하죠...

요즘은 온라인 쇼핑몰이 훨씬 예쁘고 가격도 싼 옷이
많기 때문에 저는 온라인 쇼핑몰을 알게 된 이후로 절대
백화점에서 옷을 사 입지 않습니다 ㅎㅎㅎ

그렇다면 각설하고, 이제 우리 애기들을 하나하나
입어봐주도록 하겠습니다 !!!

패션의 완성은 얼굴. 패완얼 이라 하죠...

전 얼굴이 안되서 얼굴은 찍지 않았습니다.
바로 여러분의 안구건강을 위해서요 ! 그리고
키도 작은 편이기에 그냥 귀엽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당 ! ㅋㅋㅋ

벨크론 반팔티 (민트, 핑크)

먼저 반팔티 입니다. 땡볕 여름에 대비해 무난하게
입고다닐 수 있는 반팔티인데 이게 코튼소재라
착용감도 정말 부드럽고 바람이 잘 통해서 쉬원쉬원합니다 ~ !
그리고 그냥 단색이면 무미건조하니까 레이어드로
포인트를 살린 정말 깔끔단장한 티입니다 !
전 정말이지 레이어드가 너무 좋습니다~~ !

배색 반팔티

다음은 배색 반팔티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옷사이즈가 굉장히 큰데요 ~ !
요즘은 이런 루즈핏이 정말 유행이랍니다.
길 가다 보시면 여기도 루즈 저기도 루즈 할
정도로 자주 보실 수 있는데요. 위 사진처럼 그냥
빼서 입으셔도 무난하고 바지속에 집어넣어서
입으셔도 굉장히 보기 단정하고 깔끔해서 좋습니다.
제가 이 옷을 고른 이유는 바로 리그오브레전...?
아니 죄송합니다...제가 롤을 좋아해서 말이 헛나왔네요 ㅋㅋㅋ
바로 저 1992 로고 문양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 !
제가 바로 1992년생이기 때문이죠... 훗훗...

노랑 반팔티 & 벨트(노랑,검정)


다음은 노랑 반팔티입니다. 제가 이 옷을
산 이유는 바로 이 노랑이 벨트와의 조화때문입니다 !!!
저는 평소 깔맞춤 옷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러분들 눈에는 어떻게 비춰지시는 지 모르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ㅋㅋ
개인의 취향이라고 생각해주십시오...

반바지 (스트라이프, 밴딩)


다음은 반바지입니다. 더운 여름 날씨엔 아무래도
길고 꽉 끼는 청바지보단 짧고 시원하게 쭉쭉 늘어나는
밴딩 바지가 최고 아니겠습니까 !?

레드 반팔 셔츠

다음은 레드 반팔 셔츠입니다. 집에 긴팔 셔츠는 많은데
반팔 셔츠가 하나도 없길래 무난해보여서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

스트라이프 반팔 셔츠(핑크,베이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트라이프 반팔 셔츠 입니다 !!!
정말 너무나 사고 싶었던 핑크색 스트라이프 셔츠...
제가 이번 쇼핑 리스트중에서 갖고 싶었던
가장 만족하는 아이템입니다 !

먼저 저처럼 키가 작은 사람들같은 경우에는
스트라이프류의 옷들이 사람의 키를
살짝(?) 커보이게 하는 착시 효과가 있지요.
키작남들에게는 필수 오브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티 하나로만 입기엔 뭔가 밋밋할 때 같이
걸쳐 입어주시면 정말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렇게 긴 칠부티와 같이 입어주어도
개성 있고 느낌 좋네요 ~ !

이렇게 해서 저의 쇼핑아이템들을 모두 함께
구경해보셨습니다 ~ !
혹시나 저의 패션으로 본의 아니게 여러분들의 심기를
거슬렀다면 먼저 사죄의 말씀을 드리구요...ㅠ

아무튼 이번 아보키에서 구매한 옷들에 대한 평을
매기자면 ...

별 5개중 4.9개로 정말 대만족입니당 ~~ !!!

올 여름은 정말 멋지고 보람차게 보낼 수 있겠군요 !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두 즐거운 불금되세욥 !

Sort:  

옷 깔끔하게 잘입으시네요!!ㅋㅋㅋ 젤위에 분홍 스티밋로고도 이쁜데요??

앗 ! 칭찬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스티밋로고는 기본 그림에 색칠만 했어욤 ㅋㅋㅋ

루즈핏 배색반팔티가 여름에 시원하게 입기에도 좋아보입니다. 불금홧팅! ^^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되세욤 ~~~!!

Congratulations @cherryblossom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전 패션테러리스트라 옷 잘입는 분들 보면 부럽네요

아닙니다... 저도 올 별루 잘입는거 아닌데 요즘
온라인 쇼핑몰에 예쁜 옷들이 너무 많아서 아무렇게나
걸쳐입어도 정말 예쁩니다. 트윈님도
정말 그냥 패피가 되실 수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