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개인정보 유출 보상이 들어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빗썸에서 이번에 유출 사태에 대한 보상으로 10만원이 지급될 것이라 공지된 바가 있었는데요. 확인해보니 저는 어제 오후에 들어왔었더군요.

결과적으로 저는 피해가 없었으니 뭐 나름의 꽁돈이 생겼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제발 앞으로는 인력을 좀 더 충원을 하든지 서버 보안 관리를 좀 더 철저히 하든지 해서 다음부턴 이런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어차피 전 이제 빗썸에 보유중인 코인도 다른 거래소로 옮기는 작업중이라 어쩌면 빗썸과는 더 이상 연관될 일이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이 10만원을 가지고 무엇을 할 지 고민이 되는군요. 흠...


bandicam 2017-07-06 17-36-55-253.jpg

Sort:  

오 꽁돈생겼으니 스팀파워업 어떤가요?? ㅎㅎ

오 ~ ! 그거 정말 좋은 생각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꽁돈 축하드려요~^^
개인정보유출은 안타깝지만요..ㅠㅠ
보팅 꾹! 하고 갑니다~:)

보팅 감사드리옵니다 ~ !!!

제 메일 정도는 유출돼도 괜찮은데....ㅋㅋㅋㅋ 10만원 꽁돈 축하드립니다. 비록 유출됐다지만 보안 철저히 하면 문제 없으실 거에요!

넵 그래도 다행히 빗썸이 바로 출금제한 걸어놨기 때문에 큰 걱정은 안했었지만... 어쨋든 앞으로 빗썸은 앞으로 이용을 자제하려구 해요...

제게는 입금이 안된걸보니 다행히 유출되지는 않았나봅니다

유출이 안되신건 정말 다행이지만 꽁돈은 못받게되서 아쉽군요...
이거 사실 빗섬 전 회원들한테 돌려야 하는거 아니었을까요 ㅋㅋㅋ

파워업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ㅎㅎㅎㅎㅎㅎ 근데 축하할 일은 아니지만 축하드립니다...(?)

아아...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빗썸이 큰잘못했죠.. 해외언론들도 난리더라구요. 요즘 다 빗썸 얘기네요. 잘읽고 갑니다.

꽁돈 축하드립니다 ㅎㅎ ㅋㅋ 전 다행인건지 아쉬운건지 해당 사항이 안되서 못받았네요

감사합니다 !! ㅋㅋㅋ 되도록이면 그래도 유출 안당하신게 안심스럽지 않으실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