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했어요~

in #kr7 years ago

IMG_0200.JPG
안녕하세요
현재 고등학교 다니는 학생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좋아하는데
어떤 하루 검색을 계기로 스팀잇을 알게됬어요
앞으로 여행 관련 포스트 주로 쓰려고 합니다
잘부탁드려요~^^♥

Hi I am a high school student.
I own a blog and recently had a chance to know about steemit.
I will post mostly about my vacations and trips to many places.
Please wish me good luck♥♥

Sort:  

누구사진 올린거니?

빵 터졌습니다 재미있는 댓글이다

제 사진 올린거에여ㅎ

스티밋 신고식 할때는 도화지에 steemit 이라고 쓴다음 들고 사진 찍어야 되요

@jackkang 님ㅋㅋㅋㅋㅋ 너무 예쁘셔서 이런댓글이ㅋㅋㅋㅋ 환영합니다^^

Loading...

풀보팅으로 환영합니다 근데 정말 누구사진인가요?
:D

제사진이에요~ 근데 풀보팅? 그게 뭔가요??
환영해주신다니 좋은뜻...이겠죠?ㅎ

pool voting (수영장 보팅)

반갑습니다~

삼촌들이 용돈좀 쏜다~ 공부열심히 해랴~

환영합니다

몇 학년인지 궁금하네요.
내 아들도 스팀잇 유저라서요 ㅎㅎ
고등학생이 벌써 분산윈장 기술을 알고 들어오다니 대단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