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G코인(Omise Go )가 날라가는데 이유를 아십니까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12일전에 OMG코인에 대하여 소개했습니다.
'ICO전 프리세일기간동안 완판 되서 ICO가 취소되어버린 코인이라고 소개했으며
관심을 가져 보시라고 했는데 어제부터 날라가네요. 무서울정도로 ~~~~
https://www.bitfinex.com/(비트피넥스)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데 상당히 물량도 많고
그 때 소개할 때는 0.0039977 OMG/ETH 정도에서 거래가 되고 있었는데 지금은 0.0129 OMG/ETH로
거래되고 있으니까 3.2배 올랐네요.

근데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 부탁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십시오

Sort:  

중국에서 미는걸로아는데요

아 그래요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주말되십시오

오마이갓 이군요
OMG는 동남아지역에서 실제 결제시스템에 사용되는 몇안되는이더리움 dApp로 알려져 있는데 현지화폐와 교환되면서 좀더 혁신적인 결제기능을 하게될꺼라고 하는데 최근 움직임을 보니 뭔가 호재가 있기는 한가 봅니다. 알트에서도 큰시세를 내는 선도코인이 등장해야 다시 불이 붙을텐데 omg에게도 기대를 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있으면 공유 부탁합니다.
저는 추가로 좀 더 구입을 했기에 기대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투자, 즐거운 주말되세요

윤비 상장 찌라시도 상승에 일조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 그런가요.
어쨌던 오르니 좋습니다. 진짜로 오를만한 이유가 있어서 오르는 거면 밀리지도 않고
장래성이 기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주말되십시오

오마이갓 요즘 계속 오르던데 살벌하네요

그렇죠. 저도 이유를 몰라서 궁금해합니다.
ico하기도 전에 기관이 물량을 많이 가지고 갔기때문에 장래성은 기대하지만
궁금하네요

오늘도 지속적으로 오르네요
어디까지 가는지 기대됩니다

Congratulations @cheonillhw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7.83
ETH 2464.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