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의 용사들!!!

in #kr3 years ago (edited)

24.jpg

간만에~
친구 몇이 모여들어 이틀에 걸쳐 한 잔 두잔 들이키고 시작했고~~

"빰빰빠 빰빠바!!!!"

18.jpg

그렇게 우리는 쉽게 아주 쉽게 술독에 빠져 들었다~~~

코로나로 인한 세상 이야기~
종교,건축,문학,정치,경제 등등 다양한 주제로 나이에 걸 맞는 이야기로 이틀을 지새우고는 골아 떨어진 녀석들을 보면서....,

어제 그제 우리가 풀어 놓은 깊은 연식에서 우러나오는 세상사 이야기를 포스팅 하려고 생각을 더듬는 중이다.

음~~
"끄응!"

우리가 이틀 동안 무슨 이야기를~~~

킁!!!!!

아~
생각났다.

그림과 같이~

난 한국어로 이야기 한 것 같고~
한 놈은 중국어로~
또 다른 한 놈은 그리스어를~~~
한 것같다.

청평에서....
21.jpg

Sort:  

한국어로 하신 분이 율님이시군요.

당근이죠~~
청평 거주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독에 빠졌는데 정말 행복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유쾌한 그림에 즐거운 하루 시작해요^^

가끔은 필요한
그런 날이지요^^

청평처럼을 한잔 하고싶네요^^

함 오세요^^
어제든 환영!!!

술독이 아니라 술잔에 빠져 다행이네요 ㅎㅎ

저 정도 마시면 독인지 잔인지 구분이 가나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