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1년 … 과거의 포스팅들

in #kr7 years ago

일년전 사진이 저렇게 날씬 하시다니
최근 일년간 도대체 무신일이......................ㅎㅎㅎ
하지만 변하지 않은게 웃는 모습은 언제나 쿨 하시네요.....^^

Sort:  

율썬생님ㅎㅎ 사실은 저 사진은 각도를 잡아서 제가 찍었습니다. 사실 한번도 날씬한적은 없습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아 그리고 저의 친구도 @voronoi도 저랑 똑같이 그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율 선생님 SBD 얼마에 보내드려서 할 수 있을까요? 제가 친구의 사진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머니는 나중에 좀 더 적응뒤에 받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연습중이거든요....어쨌거나 감사드립니다.
이왕 멜 보내실때 여러각도의 사진을 부탁드립니다.......(망가진 사진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뽀샵 사진을 보내시는 분도 계신데 뽀샵은 제가 해 드립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5.93
ETH 264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