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그리고 싶은 그림) 투!!!!!!(love yourself first)

in #kr6 years ago (edited)

20181112_132940.jpg

제가 이렇다는 것이 결코 아니 맹세코 아니고요~

20.jpg

가끔은 되고 싶기도 하고 막 그런다고요~

청평에서.....yull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몸짱은 고통의 산물입니다. 유지하기도 너무 힘들고요 ㅋㅋ

ㅎㅎ
전 부모님덕에 다들 무슨 운동하고 사냐고~
실은 ~
암것두 안하고 살아가고있답니다.
헌데 요즘 체력이 예전같지 않음을 ~~~~~~~~~아~~~~

저 몸매 저도 만들고 싶네요.ㅎㅎ그래도 율님 캐릭터가 더 인간적이고 매력적입니다.ㅋㅋ

클클클~
일단 믿겠습니다!!!

이번생은 먹고싶은 것, 참지않고 살기로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 성공하며 십수면만에 처음으로 4일연속 거의 (?) 금주 합니다. ㅎㅎ
실은 두통이 와서

굿!!!!!
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멋진 몸짱을 그림으로 그리세요
우린 현실로도 어렵고..
그림으로도 어렵네요 ㅠㅠ

참 어렵죠~
뿌헹~^^

몸짱을 원하시나요? 얼짱을 원하시나요? ㅋㅋㅋ

둘다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저래 살아보고 싶네요^^;

가끔 꿈만 꾸시고 ~
거저 편하게~

아... 저도 저렇게 살고 싶었는데...

현실은.... ㅋㅋㅋㅋㅋㅋㅋ

저라구 사는 놈 몇이나 있겠어요^^
그냥 살죠~

얼짱은 힘드니 몸짱이라도.... 아... 난 비율도 안좋구나.....

ㅋㅋㅋ
편안함이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율님 부디 우리 주변에 사람을 그리세요.
가상 속 인물 말고요... ^^

아~
참고하겠습니다~
그냥 저 그리면 되죠^^

멋진 남성이네요~
눈빛이 뇌쇄적입니다~ ㅎㅎ

뇌쇄적~
그냥 백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