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느낌!!!

in #kr3 years ago (edited)

31.jpg

이런 느낌~
반복 숙달 교육으로 무장이 잘 되었음인지~
예전 처럼 이런 느낌은 아닐세~
4.jpg

5.jpg

6.jpg

무뎌진 내 감각 돌려줘 !!!

이런 기분이다.

청평에서...코인판을 너무 낙관적으로 보고 있는....yull

Sort:  

구독자 다녀갑니다. ㅋㅋ 공포, 소름을 공포와 소름으로 느낄 수 있게 제 감각도 돌려주세요. 너무 귀엽잖아요~ 특히 그냥이~

^^
항상 구독해 주셔서 무한 감사~~~~~~~~아~~~~

슬슬 또 올라가겠죠~!

ㅋㅋㅋ
이러니 내리기 힘들죠~~~ㅋㅋㅋㅋㅋㅋ

옥석을 가리는 과정이 되면 좋겠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혹 우리가 믿는 놈이 석일까~~ㅋㅋㅋㅋㅋ

뭔가 알찬 수익프로젝트를 키워가면 좋겠습니다^°

아니죠

왕재수!!!~~

넵!!!!
헌데 왜요~
왜~
이해를 못한 촌~아재!!!

nice 🙂

[WhereIn Android] (http://www.wherein.io)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613.51
ETH 3019.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