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첫" 보상 받아 ......다 주거쓰....뿌하하..!!

in #kr7 years ago

표지.png

img017.jpgimg015.jpg수정2.jpg

img014.jpg수정3.jpgimg016.jpg

활기찬 하루 되시고요.
청평에서 율.

Sort:  

그림에서 힘이 느껴지네요 ㅎㅎ

헤....
감사합니다.

직접 그림 그리셧나요??? 기회된다면 어떻게 돈 쓰셧는지 포스팅도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만화를 재밌게 잘 그리세요~^^ 오늘 아침도 재밌게 시작해서 좋네요^^

감사요...^^
전 항상 meerrrok 님의 글림으로 힐링 합니다.

저도 보상받은지 5일째되었는데 다 파워업에 쓰고있습니다, 효과는 아직 미비합니다..

첫보상 축하드려요 ^^

아직은 못 받았다는...ㅎ
오후에 받겠죠 ...축하 인사는 잘 받겠습니다.

저도 어서!! 받아봤으면 좋겠어요. 스팀파워를 팍팍 써보고싶습니다!

흐흐흐..동감 "꾹"

흑 ㅎㅎ 부럽습이다~

스팀 부메랑 가지고 싶어요😍

"저두요....
항상 들려 주신것만으로도 감사..."꾸벅".

축하드립니다~ 저도 오늘 첫 보상을 받았는데 기분이 엄청좋네요!! 그나저나 그림솜씨가 대단하시네요!!

저는 오늘로 알고 있는데....
파워...업 할까 합니다.
그래봐야 얼마 안되지만.....ㅠ.ㅠ

머잔아 유명인 되실거 같습니다. 아예 웹툰으로 진출해 보시면 어덜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네 감사하고요
님덕에 용기를 내고 있습니다.
그렇잖아도 준비중입니다.

저도 제가 쓴 글 두개 보상이 너무 커서 얼떨떨하네요. 얼른 받아서 파워업도 해보고 싶고 폴로닉스로 옮겨보고도 싶네요. 넘나 기대되는것 ㅎㅎㅋㅋ

그죠 뭔가 막.... 선배님들이 해보는거 막....
얼른 커야 할텐데 하고 있답니다.

Congratulations @cheongpyeongyul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