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첫 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경기도 청평에서 살아가는 cheongpyeongyull 입니다.

몇달전 leesunmoo 님과 가평 문인협회 정 회장님으로 부터 steemit에 초대 받았으나 이제서야 인사 드립니다.

크기조절.jpg

저 번주 금요일(6월9일) 다시 한 번 권유을 받고 토요일 새벽4시경에 가입신청을 한 후 1박2일 steemit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저를 신기한 듯 제가 모시고 사는 제 마눌 님께서 새벽에 한컷 찍어둔 것을 스케치 해보았습니다.

(머리는 산발이고 인상을 잔뜩 찌프린 모습이 저 또한 선뜻 와 닫지는 않지만 당시의 저를 가장 잘 표현한 사진이라고 생각되어 한 컷 했습니다.
첫 인사부터 인상쓴 저를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화요일 새벽에 승인이 떨어질 때까지 꼬박 삼일을 새로운 세상을 삐끔 엿보듯 선배님들의 다양한 표현활동을 보면서 제가 쌓아놓은 좁은 울타리 안에서 얼마나 오랜기간 갇혀있었나 하고 되돌아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재미있게 열심히 활동해 보겠습니다.
다소 어설프고 세련미가 부족하더라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이제 한숨 푹자며 재미난 꿈을 꿔야 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청평에서 "꾸벅"

Sort:  

왜 이제야 오셨나요
기다렸습니다.

제 게으름에 저도 가끔은 놀라곤 한답니다
다시는 지각하지 않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스케치 실력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자주 소통하면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늦은 시간인데 저에세 첫 리플을 달아주신 분으로 기억하겠습니다 ^^

그림 잘 그리시네요. 멋지십니다.
저도 이제 가입인사글 하나 올린 신입이에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그림👍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반갑습니다
첨 steemit 가입후 벤티님의 글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감솨 감솨..!!

이제야 봐서 이 좋은 그림에 추천을 못했네요

느낌있습니다. ㅎ
선무님께서 알려주셔서 잘 아시겠지만 그래도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네 그렇게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재미있게 지내도록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환대에 감사드리며
여러가지로 도움 주신것에도 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별말씀을요. 스팀잇에서 원하시는바를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사모님의 멋진 펜화 기대하겠습니다.

네 마눌님 께서 지금 하고 있는 작화 끝나면 도전하고 싶다네요.
행복해 할거예요.
본인이 원하는 소재를 다룰수 있는 기회니까요.
그 점이 저또한 이곳 steemit 매력이니까요.

우와 그림이 너무 멋지세요! 다시한번 환영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자주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림 멋지네요.
느낌이 확~ 옵니다.
반갑습니다.^^

더 분발 하겠습니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하고요

환영합니다^^

열공 해서 여러분의 환영에 답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