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선만 바라봐야 하는 스팀의 상황이 많이 안타깝습니다...

in #kr4 years ago (edited)

9.jpg

"저스틴 선만 바라봐야 하는 스팀의 상황이 많이 안타깝습니다..."

어제 어느 분 댁에 놀로 갔다가 이런 댓글을 보고야 말았습니다^^

해서 댓글에 대댓글을 올리고 말았지요~~

"왕 짜증 나지만 그래도~
썬을 믿어 볼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난감한 현재입니다.

29.jpg

제가 아는 스팀에 투자한 아재의 요즘 모습입니다.

청평에서...그냥 존버 하세요......yull

Sort:  

입스틴 믿음은 안가지만... 그래도 어쩔수 없이 기대할수 밖에 없는 현실...ㅠㅠ 아! 짜증나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같은 생각을~~~ㅋㅋㅋㅋ

어디서 본 댓글이라 생각했더니 제가 작성한 댓글이었네요 ㅎㅎ
스팀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랬나요~ㅎㅎ
명문이라 도용했습니다~큼!!!!

존버하고 싶지 않아도 존버해야하네요

그러셔야 해요~
존버 덕에 그나마 180원 유지 하고 있잖아요~ㅋㅋㅋ

그림에 잘 나타나있네요. 죽이지도 못하고...ㅠㅠ

손에 잡히면 주거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835.87
ETH 2399.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