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콘은 자존심이다!

in #kr3 years ago (edited)

22.jpg
남자로 태어나 지켜야 할 것 중 하나가 바로~
"리모콘!!"

코로나로 인해 지친 영혼들이 청평을 찾았다.

요식업을 하는 친구 둘!

요즘 꽤나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모양이다.

청평에 커피나 한 잔 하려고 들렸다가~
3박4일을 들이키고는 한 수 깨우치고들 서울로 향했다.

"세상사 너무 뻔한 길이면 재미 없지~~~뭐~~~~~"

그리고 다시 울 부부 둘만 남았고~

세상살이에 지친 놈들이 세상과 벽을 쌓고 살던 나에게 세상의 혹독함을 선물로 남겨주었다.

계산서는=넉 다운

그리고 평안함을 찾으려 휴식 중인 본좌~~~~~~~~~~~~~

세상을 다 뒤 업어도 모를 나에게 있어 유일한 자존심!

"티비 리모콘"
23.jpg

청평에서...남자의 자존심 리모콘을 사수 중인 .......yull

Sort:  

제목 보고 빠아~~~~앙 터졌어요. ㅋㅋㅋ

항상 일찍 움직이시네요^^
잡을 벌레두 아직 안 일어 난 것 같은데~~

오늘 디따시 중요한 날이라서 눈 벌겋게 뜨고 시간과 놀고 있어요^^ 이제 벌레 깨워서 놀아야겠네요. 다시 봐도 리모콘 재미있어요. 왜 아빠들은 리모콘을 사수하시는 거에요?! 고거시 알고 싶네요.

아빠가 되면 코 자면서도 방송 시청 가능한 경지에 오르거든요^^

우리 할머니가 그러셨는데, TV 돌리려면 "본다~~." 그림 속에 엄마가 리모콘에 집중하면서 목과 어깨 근육을 앞세워 눈으로 숨 쉬며 리모콘에 접근하시는 표현이 완전 리얼이에요.

둘이 되면 다들 하고 사는 세상입니다^^

ㅋㅎㅎ 제가 잘못했습니다, 남편님.. 자존심을 건드렸군요...

넵!!!
상처 받으셨을 듯~~~~~~~~~~~

저는 자존심 버린지 오래입니다. ^^

아~~~
아직 버팅기려고 기를 쓰고 삽니다~~~ㅠㅠ

리모콘이야말로 자존심이죠 ㅎㅎ

넵!!!
싸나이의 자존심이죠^^

와이프랑 싸우는 주된 아이템이지요.

ㅋㅋㅋ
네~
증말 애증의 존심!!!!!

ㅋㅋㅋㅋ 리모콘이 언제부터 남자의 자존심이었나요?
아내분께 양보하시죠?

어~
쉽게 말쌈 하시네~~~
이거 그리 쉬운 문제 아님니다!!!!

ㅎㅎ 전 리모콘은 사수할 수 있는데 TV를 사수할 수 없어서 거실에서 TV가 사라졌네요.

ㅋㅋㅋㅋㅋㅋ
요즘 많이들 그리 하시더라고요~~~~
저희 부부는 아직 ~~
아니 포기 못합니다!!

리모컨 빼앗긴지 오래되었는데 아직도 가지고 계세요. ㅠ

아~
그렇다는 거죠~~
그게 그리 쉽게 방어가 되나요~~~
쓰~~~~

리모콘이라는 영화도 있었는데요^^

아~
우리집 이야기인가요^^

리모콘 젤 중요하지요~^^

암요^^
성배와 동급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5.72
ETH 2597.2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