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후기 (1일차)

in #kr2 years ago

안녕하세요 @cheonbrave입니다
하나하나 기억나는대로 신혼여행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누군가 하와이 신혼여행 준비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


1. 결혼식 종료 후 공항 도착

저희는 밤 9시 비행기였는데 공항에 4시쯤 도착했어요
하와이는 덥고, 한국은 춥고 그래서 두꺼운 외투를 보관할곳이 필요했고
메이크업을 지우고 머리를 감아야 했기에 아래와같이 움직였어요

출국장 도착 -> 출국수속 -> 지하1층에 있는 "클린업에어"에서 겨울외투를 보관 -> 출국심사 ->
인천공항샤워실에서 샤워 -> 공항내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한 뒤 비행기 탑승

IMG_3110.JPG

"클린업에어"

는 아시아나항공 고객들의 회원번호가 있으면 5일간 무료이고 초과시 하루에 2천원씩 추가요금이 발생해요
대한항공 외투보관은 다른곳이 또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인천공항 샤워장"

은 인당 3천원이에요 , 환승고객들이 먼저 씻도록 우선권이 주어지지만 15분정도 기다리니까 제 차례가 오더라구요!
1인 샤워시설이 상당히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ㅎㅎ

이제 하와이로 고고~!
스크린샷 2018-02-04 오후 2.05.15.png


2. 하와이 공항 도착

도착과 함께 찾아온 첫번째 시련 (세관신고)

하와이에 도착하기 한시간전 ? 기내에서 세관신고서 작성을 해요
작성요령은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당 (본인이 이용할 호텔명은 알아두는게 좋겠죠?)

그런데 문제는 가족당 1장씩 쓰라던데.. 저희가 아직 부부긴 하지만 혼인신고 전이라

이걸 어쩌나 하다가 한장만 작성했어요

그랬더니.. 입국심사때 지문검사랑 얼굴검사 하더니 세관신고서에 숫자1을 써주더라구요 ?
불길하다 싶었는데 역시나
수화물 다 찾고 나가는길에 세관신고서에 숫자1이 아니라 2여야 한다면서 되돌려보내서 공항에서 나가질 못했어요ㅠㅠ
근처 공항직원에세 사실을 말하자 숫자를 2로 바꿔써주더라구요!! 당황당황
세관신고서 작성할때 꼭 두분다 한장씩 쓰세요.. ㅋㅋ


3. 우여곡절끝에 가이드와 만남, 오전 간단한 투어 ~!


신혼여행 패키지 5커플중에 저희만 토요일에 도착했고 4커플은 일요일에 온다면서...
큰 리무진버스에 저희둘만 탔어요 ㅋㅋㅋㅋ 쾌적하니 좋더군요!

뭉쳐야뜬다! 하와이편에 나왔던 몇몇장소를 저희도 보여주더라구요

요렇게 오전을 간단하게 보낸뒤 점심식사! 맛은 고추참치맛 ? ㅋㅋㅋ 맛있었어요
KakaoTalk_Photo_2018-02-04-14-20-14.jpeg

4. 호텔 체크인

저희가 묵은 호텔은

힐튼 하와이안 와이키키 빌리지 호텔

이었어요 ㅎㅎ 레인보우타워 오션뷰였는데 31층이라 그런가 아래로는 호텔수영장이 보이고 앞으로는 펼쳐진바다가 보이는게 너무 좋았어요 (제가 영상으로 남겨둔걸 스샷을 찍었더니 화질이 별로내요 ㅠㅠㅎ )
스크린샷 2018-02-04 오후 2.27.26.png
스크린샷 2018-02-04 오후 2.27.56.png

힐튼하와이안빌리지 호텔은 조식이 유료랍니다!

저처럼 하나투어 패키지로 호텔조식 포함결재까지 하신분들은

체크인 하실 때 꼭 조식쿠폰도 받으셔야해요 (안챙겨주길래 달라고 말하니까 주더라구요)

첫날은 오후 네시쯤 ? 체크인하고
근처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고 노곤노곤한 몸을 푹 쉬었어요^^

둘쨋날은 다음에! ㅎ

Sort:  

오 하와이좋네요 ~ 다음글도 기대됩니다.
팔라우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신혼이다보니 글 올릴 시간이 없네요 하핳 빠른시일내에 올려볼게요 !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ㅎㅎ 요런 꿀팁 감사해용 !! 잘 응용해볼게요

네네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크~역시 신혼여행은 하와이인가요!
제 친구도 신행 하와이 갔다와서
매년 또 가고싶다고 난리얄리...ㅋㅋㅋ

정말 휴양지 좋아하시는분들과 쇼핑을 원하는분들에게 강력추천 해요 ㅎㅎ 너무 좋더라구요 ㅠ ㅠ 우선 공기가 정말 맑아요 ♥

팔로우 감사합니다^^
하와이 멋지네요!!
예쁜 신혼생활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