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은땀 (마이이더월렛 해킹 주의)

in #kr6 years ago

저는 지난달 마이이더월렛 해킹당했습니다.
돈되는 토큰들과 조금 남겨두았던 이더를 몽땅 털어갔더군요.
상장안된 토큰들은 건드리지도 않고 바로 현금화할 수 있는 것들만 골라서 털어갔더라구요.
남은 토큰들을 옮기고 싶어도 가스비가 없고...가스비를 입금하면 또 바로 털어갈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ㅠㅠ

Sort:  

하아......이거 문제군요...
가스비 입금하면 털어가는거 맞나봅니다.
아마 지갑 주소는 모르고 키만 알아냈나 보네요.
글에 있는 바로 저 경우군요.
ㅠㅠ
(이건 정말 방법이 없을까요?
남은거라도 옮길....)

(상장전에 그래도 시도해보는게 낫지 않을까요?
다른 이더월렛으로 옮기심이....ㅠㅠ
어차피 털릴지도 모르겠고.하아....)
넘 속상하시겠어요.ㅠㅠ

털어간 놈이 잊어버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나중에 한 번 시도해볼까 하는데 나중에 접속했을 때 그마저도 아무것도 없을까봐 그게 걱정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