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흠(@lovehm1223)님 감사합니다. ^^

in #kr7 years ago

b5bf3df4-58e0-4384-8037-3fe5ab978326.jpeg


러브흠님의 나눔 이벤트에 당첨되어 터닝메카드를 선물받았습니다. ^^
카드와 마이쮸까지 넣어서 보내주신 세심함에 감사한 마음이 배가 되었습니다.
아직 아이에게 보여주지는 않았습니다.
설 선물로 동생에게 받은 장난감과 제가 사준 장난감에 대한 약빨이 떨어질 때쯤 꺼내줄 생각으로 고이 모셔놨습니다. ㅎㅎ
나눔을 해주신 러브흠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복 많이 받으세요~^^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철우님도 받으셨군요 ㅎㅎ아이가 보면 엄청 좋아하시겠어요^^ 약빨떨어지면 주세요. 사실 저도 엄청 가지고 싶었었는데 ㅜ 아이들이 부럽습니다ㅎ 철우님 편안한밤되세요^^ 당첨축하드려요^^

러브흠님의 은혜 덕분에 이렇게 좋은 장난감을 받을 수 있었네요.
당분간은 숨겨놓겠지만 지금 가지고 노는 장남감의 약발이 떨어질 때쯤 꺼내주면 아이가 무지 좋아할거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훈훈한 스티밋이네요 :)

그렇죠. 스팀잇은 늘 훈훈한 온기가 느껴지네요. ^^

축하드립니다 ^^ 숨겨놨다 짠하고 꺼내서 보여주면 정말 좋아하겠네요 ㅎㅎ

캡짱님 감사합니다. ^^
나중에 아이가 기뻐할 모습이 눈에 그려집니다. ㅎㅎ

ㅋㅋㅋㅋㅋ약빨이 떨어졌을 때를 대비하셨군요
든든~하시겠습니다
그나저나 정말 마이쮸까지 동봉해주신 디테일 감동인데요?

오늘도 큐레이팅 스스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상반기 장남감 값은 더 이상 지출이 없어도 될 듯하여 든든하네요. ㅎㅎ
바다거북님 항상 감사합니다. ^^

와~ 정말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것이 그 유명한 자동변신 카드인가요?
스티밋 정말 훈훈하네요!!!

네 저것이 그 유명한 자동변신 카드더군요. ㅎㅎ
아직 한 번도 사줘본 적이 없는 장난감을 선물받아서...나눔해주신 러브흠님께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
이런 훈훈한 스팀잇이 정말 좋아요. ^^

남자아이 취향 제대로네요^^. 잘 숨겨놓으셔야겠어요 ㅎㅎ

일단은 아이가 보지 못하도록 깊숙하게 잘 숨겨놓았답니다. ㅎㅎㅎ
이번에 사준 장난감의 약빨이 얼마나 갈지가 관건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