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700팔로워 기념 치킨값 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슈트_by_@cheongpyeongyull.png

안녕하세요. @cheolwoo-kim입니다.

벌써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이네요.

요 며칠 다른데 정신이 팔려서 스팀잇에 소홀했었는데요...
모르는 사이 어느 덧 700팔로워를 돌파했더군요.

그래서 오랜만에 급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 불금을 즐겁게 보내시라는 의미에서 치킨값을 투척해 봅니다.

직접 한 분 한 분께 치킨을 전달해 드리면 좋겠지만 여건상 그러지는 못하니...
치킨값에 해당하는 3sbd을 7분께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신청 조건은 따로 없습니다.
댓글로 '신청합니다. @주사위'만 남겨주시면 됩니다.

당첨자 선정은 @주사위
가장 큰 값이 나오신 3분,
가장 낮은 값이 나오신 3분,
그리고 제 마음대로 1분, 요렇게 총 7분을 뽑겠습니다.

신청 마감은 오늘 자정(밤12시)이며,
신청 마감 후 내일 오전 중으로 당첨자 확인 작업을 거쳐서 3sbd씩 송금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리며, 모든 팔로워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남은 오후도 마무리 잘 하시고 불금 보내세요. ^^


대문.png

Sort:  

신청합니다 @주사위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vetra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치킨 먹고시퍼요!
@주사위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soyou.p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축하드려요~ 팔로우하고 힘차게 굴려봅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ibobbymar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철우님 700팔로워 축하드려요!!!!
@주사위 돌려봅니다!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heeja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5이 나왔습니다.

1빠를 놓쳤네요. ㅎㅎ
7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신청도 하고요. ^^
요즘 골든 티켓으로 닭드신 분들 포스팅이 넘 많아 저도 땡기네요. ㅎㅎ

노아님도 주사위 굴려주세요. ^^

불금 저녁에 딱 맞는 이벤트네요.
감사합니다.
신청할께요. @주사위
팔보하고 갑니당^^

대단한 실력입니다.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에 참여안할수없죠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hwangbowoo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끼요오오옹옷 신청합니다!!
철우님 700팔로워 축하드려요 :)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zenigam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할게요! :)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korea-hipst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