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출근

in #kr6 years ago

손글씨 대문.png

안녕하세요. @cheolwoo-kim입니다.

제목처럼 오늘 마지막 출근을 했습니다.
당분간 백수의 생활을 할 예정입니다.

이 늦은 나이에 공부 때문에 백수의 길을 선택하게 될줄은 정말 몰랐는데...
모든게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보면서 얻은 용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제까지 담당하던 업무를 대충 정리했고, 오늘은 이제 짐정리, 마음정리를 해야합니다.

이별은 늘 아쉽습니다.
이 곳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들 또한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지도 모르지만...
헤어지는 순간만큼은 쿨해지기가 어렵네요.

새로운 시작을 위해 3월 한 달간은 열심히 놀 예정입니다. ㅎㅎ
다낭 여행도 다녀올 예정이고, 아버지 칠순기념 가족여행도 다녀올 예정입니다.

앞으로 생계형 스티미언이 되어야 할 처지이기에...
많은 이웃님들의 관심과 격려가 필요합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대문.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철우님~~ 화이팅!!! ^^

로사님도 화이팅!!!
로사님의 응원이 큰 힘이 되는군요. ^^

마지막 출근길도 활기차게!하세요 철우님^^

이제 마지막 퇴근길만 남았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미래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언제나 어딘가를 마무리 할때는 마음이 무거운것 같습니다.
하지만 새로운걸 찾아서 또 시작할때의 설렘은 비례하는것 같구요^^
좋은일이 가득하시길~~~~

끝이 있으면 시작이 있는 법이니까 좋게 생각하겠습니다. ^^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한단계 나아가는 계기가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 스스로에게 수고했다고 한 마디 해줘도 괜찮겠지요? ^^
감사합니다 단바인님. ^^

봉주흐!!힘든 결단을 내리셨네요
몸과 마음을 편안히 하시고 새로운 출발을 위한 한 보 후퇴도 긴 안목으로 보면 바람직하지요
건승을 빕니다!!!!

어렵게 내린 결단이니만큼 의지를 다잡고 열심히 해야겠지요.
응원에 힘이 나네요. ^^

한달 열심히 노시고 공부 열심히 하시길 바랄께요^^ 공부열중해도 스팀잇 자주 하시겠죠? ㅎㅎ 공부 응원합니다!!

한달간 정말 열심히 놀아야겠습니다. ㅎㅎ
공부 하는동안에도 스팀잇을 버리진 못할거 같아요. ㅋㅋ
생계를 위해서라도 말이죠. ㅠㅠ

정말이지 이별은 늘 아쉬운거같아요. 저도 공부때문에 자발적 백수를 선택했던 적이 있던더라 cheolwoo-kim님 마음이 어떠실지 짐작이 갑니다. 짐정리보다 힘든게 마음정리인데 마음정리 잘하시고 3월 한달은 충전의 시간을 가진 뒤에 목표하신 것에 집중하신다면 꼭 이루실거라 생각해요!! 화이팅입니다^^

굿필링님도 저와 비슷한 경험이 있으셨군요.
한달간만 열심히 놀고...그 이후는 죽어라 공부해 보겠습니다.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

마지막 출근이시라니, 한편으론 마음이 편치 만은 않으시겠지만, 원하시는 일을 위한 결정이시라 생각 합니다. 부디 원하시는 일들 잘 이루어 지시길 기원하며 얼마되지 않는 풀봇을 남겨봅니다. ^^ 철우님 화이팅~!!!

쟈니님의 응원 덕분에 힘이 납니다. ^^
열심히 놀고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44.52
ETH 3381.7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