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구미 금오산 맛집 - 가을동화

in #kr6 years ago

손글씨 대문.png

안녕하세요. @cheolwoo-kim입니다.

어제 금오산 봄나들이 포스팅에 이어 먹스팀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금오산 저수지를 한 바퀴 산책하고 나니 약간 출출한 느낌이 들더군요.
그래서 오랜만의 나들이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겨보기 위해 식당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와이프가 이미 찜해놓은 곳이 있더라구요. ㅎㅎ

가게 이름은 '가을동화'이며, 공영주차장 뒷편 상가 중에서 왼쪽 끝에서 2번째에 위치해 있습니다.
와이프가 왜 이 곳을 찜해놓고 가자고 했는지 물어봤더니 대답이 '그냥. 깔끔해보여서'더군요. ㅋㅋ
가게는 리모델링을 한 것 같고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보이더라구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IMG_20180304_123753.jpg

메뉴판을 보고 와이프가 고른 메뉴는 '두부김치'와 '감자전' 그리고 '조껍데기동동주'.
아들 녀석도 메뉴판을 보며 이것저것 골라보는게 재밌나봅니다. ㅎㅎ

IMG_20180304_124109.jpg

술이 먼저 나오고 곧이어 두부김치가 나왔습니다.
저는 운전을 해야하는 관계로 딱 한 잔만 마시기로 하고 나머지는 와이프가...ㅎㅎ
조껍데기동동주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특히나 산행후에 마시는 맛이 기가막히지만, 산책후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

두부김치에는 단순한 볶음김치가 아니라 돼지김치 두루치기가 나오더군요.
적절한 조미료가 가미된 양념맛이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두부 한 조각에 볶음김치와 돼지고기를 얹고 김가루 솔솔 뿌려 한 입 먹으니 동동주가 절로 따라오게 만드는 맛이네요. ^^

IMG_20180304_124519.jpg

IMG_20180304_124821.jpg

잠시 후 감자전이 나왔습니다.
근데 일단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ㅎㅎ
색깔도 노릇노릇 아주 먹음직스럽게 구워졌습니다.
맛은 어떨까 궁금한 마음에 바삭해 보이는 가장자리 쪽을 한 젓가락 떼어서 먹어보니 맛도 아주 괜찮더군요.
아이가 먹으려나 싶어서 따로 아이 것을 조금 떼어서 식힌 후 줬더니 처음엔 안먹는다고 하던 녀석이 한 입 먹어본 이후로 계속 '더 줘...더 줘' 합니다.
아이에게도 맛있나 봅니다. ^^

IMG_20180304_125340.jpg

와이프와 둘이서 저 많은 두부김치와 감자전, 그리고 조껍데기동동주를 먹으며 이런저런 얘기들로 이야기꽃을 피워봅니다.
저도 와이프도 아이도 모두 즐겁고 행복한 순간입니다. ^^

술과 안주를 다 먹어갈 즈음...와이프가 뭔가 아쉽다는 표정을 짓습니다.
그래서 입가심으로 수제비 한 그릇을 시켰습니다. ㅋㅋ
저는 배가 불러서 더 못먹을거 같다고 말하며 한 입만 먹겠다고 했지만, 결국 수제비가 나오자 한 입이 아닌 앞접시에 한 그릇 가득 담아서 먹고야 말았습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고 주문한 수제비가 신의 한수였네요.
진짜 대박 맛있었습니다. ^^

수제비까지 다 먹고나서 계산하고 가게를 나왔는데...
또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ㅋㅋ
결국 편의점에서 커피를 사서 마시며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ㅎㅎ

이 날도 저는 와이프에게 사육을 당하고야 말았지만...
아이와의 즐거운 추억을 또 하나 쌓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이웃님들 모두 비 오는 월요일도 힘내서 화이팅!!! ^^

  • 가을동화

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금오산상가길 9-12
전화번호 : 054-452-5456


대문.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금오산상가길 9-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제 봄나들이하신날 제대로 힐링하셨내요 ㅎㅎ
가족들과 맛있는것도 드시고 마지막에 커피사셔서 마시고
행복하셨을거 같아요^^ 특히 아이와 같이 보냈다는게 제일 행복할거 같네요^^ 철우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시고 계신가요? ㅎㅎ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부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비도오는데 막걸리 한잔 기가막히네요 ㅎ

ㅎㅎ 막걸리 한잔은 하셨나요?

와이프가 며칠전 파전이 먹고 싶다는 얘기가 생각나네요.
파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파전보다 감자전을 좋아해서 감자전을 먹었네요. ^^

주말에 금오산을 가셨군요^^ ㅎㅎ 가을 동화가 리모델링을 한건가요? 예전기억은 저렇지 않았는데....ㅋ 금오산 식당들도 정말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카페도 많고...

네 가을동화는 리모델링을 한거 같더군요.
독거님 말씀처럼 금오산 주변이 많이 변하긴 했더라구요. 완전 먹거리촌이던걸요. ㅎㅎ

"그냥. 깔끔해보여서" 여자분들은 이부분이 중요한가 봅니다.즐거운 시간들...사진도 많이 찍으세요...지나고 나니 사진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여자의 마음은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식당 이름이 너무 낭만적인데요?ㅎ
편안한 오후 되시길 바래요.ㅎ

음식도 너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구미사시는 가보네요ㅋ 대학시절을 구미에서 보낸 저에게 구미는 제 2의 고향입니다. 금오산에서 파전에 동동주 먹던 생각도 나고 좋은 추억을 함께 간직한 곳입니다. 추억을 떠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ㅋ 두부김치가 맛나보여요ㅋ

저는 대구에 살고 있습니다.
구미는 가까워서 가끔씩 바람쐬러 갑니다. ^^
제가 추억을 떠올리게 해드렸다 하시니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701.54
ETH 3092.3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