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한 부산여행(2/16~2/17) 첫째날

in #kr7 years ago

여행 첫째날

이번 설 연휴기간에 가족과 부산여행을 다녀왔다.

차례 지낸 후 명절에 가족 여행을 간적은 이번이 처음이다.
물론, 가족여행을 언제 갔었는지도 기억나지 않는다. ㅎㅎ

왜!! 하필 부산이냐!!

누나가 예전부터 부산가고 싶다고 콧노래 부르기도 했고
엄마도 오랜만에 가보고 싶다고 했기에 큰 맘 먹고 부산으로 달렸다.

명절인 점을 감안해서 11시20분경에 출발해서 16시 도착 예정이였으나,
현실은 가혹했다.
무려 6시간 30분을 운전했다...ㅠㅠ 숙소에 도착하니 18시...

라마다 앙코르 호텔

KakaoTalk_Moim_4ENkphQpe189fnnobaAKkxCc06HKY9.jpg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 9

우리 가족이 1박 머물렀던 호텔이다.
CORNER SUITE TWIN ROOM으로 예약했고
3인실이여서 EXTRA BED를 추가했다.
호텔 비용은 약 26만원 지불했다.

이 방은 이름 그대로 건물 코너에 있어서 외부 뷰를 2면에서 볼 수 있다.
나는 5층에 배정받아 고층에서 오션뷰가 보인다 안보인다를 경험적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해운대역 바로 코 앞에 위치했다는 점(바다와 거리가 있음)
또 다른 고층빌딩에 가릴 수 있다는 점에 비추어 볼 때
고층에 배정받더라도 오션뷰를 감상하지는 못할 것이다.
실제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면 호텔 홈페이지에도 해당 사진을 게시할텐데
오로지 침대사진밖에 없다...

그래도 윈덤그룹의 글로벌 호텔로서 시설은 최고급을 자랑한다.
깔끔하고 편안하면서 안전한 호텔을 원한다면 추천한다.

KakaoTalk_Moim_4ENkphQpe189fnnobaAKkxCc06PJrb.jpg
(궁금해 할 사람들을 위해 사진 투척!!
사진 오른쪽에도 창문이 있어 2면을 볼 수 있다)

낙지볶음 개미집

KakaoTalk_Moim_4ENkphQpe189fnnobaAKkxCc06aKSR.jpg KakaoTalk_Moim_4ENkphQpe189fnnobaAKkxCc06cpbP.jpg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34

호텔에 짐 풀고 바로 달려갔던 곳이 낙지볶음 개미집이다.

이 집은 한.마.디.로. 유명하다.

<수요미식회> <백종원 3대천왕>에도 출연했으며
과거에는 <6시 내고향?>에도 나왔다고 식당에 사진이 걸려있다. ㅋㅋㅋㅋ
국제시장에서도 40년 동안 자리를 지켜왔고 분점도 많이 있다.
관련 자료는 인터넷에 찾아보면 많이 나온다.
(난 홍보대사가 아니다.... 절대 광고성 글 아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손님이 매우 많다. 번호표를 뽑고 순번을 기다려야 한다.
우리 가족도 기다리는 동안 아래에 소개할 "라꼬 빛 축제" 사진을 찍으며 놀았다.
약 40분 기다렸던거 같다.

맛으로 평가하자면 딱 기대했던 맛이다.
우리 가족이 주문한건 낙새볶음이다.(낙지 새우)
주문할때 '이런 맛이겠지?' 생각했는데 그냥 그 맛이였다.
맛 있었다.
옛날에 집에서 먹던 그 맛이다.

라꼬 빛 축제

KakaoTalk_Moim_4ENkphQpe189fnnobaAKkxCc06NfZn.jpg
KakaoTalk_Moim_4ENkphQpe189fnnobaAKkxCc068hr3.jpg

이곳이 바로 해운대역에서부터 해운대까지 이어지는 거리이다.

개미집에서 밥 순서 기다리는 동안 여기서 가족들이랑 사진찍고 놀았다.
한참을 놀아도 밥 순서가 안오더라 ㅠㅠ

해운대라꼬 빛 축제는 2월 18일 어제까지 행사가 열렸다.
마지막으로 즐기다 왔다ㅠㅠ

라꼬의 의미가 궁금해져서 검색해봤는데

KakaoTalk_Moim_4ENkphQpe189fnnobaAKkxCc06JXnH.jpg

버스커들이 이렇게 공연도 하고 재밌었다@@

KakaoTalk_Moim_4ENkphQpe189fnnobaAKkxCc06LBGp.jpg

서로 다른 사람인데 불 먹는 쇼가 요즘 인기인가부다ㅎㅎ

원래 계획상으로 첫째날 밤 더베이101을 가려고 하였으나
장시간 이동을 해서 가족들이 모두 지쳐 포기했다ㅠㅠ
물론 내가 운전수인 내가 제일 지쳤다 ㅋㅋㅋㅋ

둘째날 이야기는 다음편에 적어야겠다.
일기처럼 내 소소한 일상을 적는데도 시간이 상당히 오래걸리네

다음편은 동백섬, 태종대 리뷰를 적도록 하겠다!!

Sort:  

Congratulations @cheol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heol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2.63
ETH 2645.4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