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New Age)의 유래와 추천 뉴에이지 (토막 상식) [2017-07-11]

in #kr7 years ago (edited)

최근같이 불확실한 롤러코스터같은 시장에서는 멘탈 관리가 아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작성해 볼 글은 뉴에이지에 관한 글인데요

통상적으로 뉴에이지 라고 하면 클래식한 현대 음악 정도로들 알고 계시지만

사실 뉴에이지의 기원은 반 종교적인 '운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세기 말 종교에서 더 이상 가치를 찾지 못하는 사람들에 의해 무신론이 확산될 무렵

종교적인 구원보다 인간이 스스로 내적인 각성을 통해 신비적인 영역에 도달하려는 목표로

이 운동이 시작되었어요.

그래서 요즘의 시대에 와서는 기독교인이나 종교인들에게 뉴에이지 라는 단어가 실례일수도 있다고 하네요.

당연히 뉴에이지 장르로 분류된 아티스트들은 이 운동과 연관이 없구요.

많은 분들이 힐링음악, 명상음악 정도로 인지하고 있고 지금 쓰이는 단어의 용도는 그게 맞습니다.

문득 생각하기에 역사상 가장 특이한 현 시대에 나름 적응하며 살아가는 우리 스팀잇 이웃분들 모두가

이미 각성한 초인이 아닐까 하고 생각해보네요..ㅋㅋ

저 처럼 요즘 시장에 상처 받으신 분들에게는 위로를

여태까지 평화에 계신 분들은 평화가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며

유명한 뉴에이지 곡 하나 첨부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일본의 대표 아티스트 유키구라모토의 대표곡 중 하나에요.

눈을 감으시고 천천히 명상을 해보세요.

속세에서 잠시 벗어나 내면의 우주를 유유히 둘러봐 보세요.

우리가 어디까지 왔고 앞으로 어디까지 가야하는 지는 사실 문제가 아니에요.

우리는 항상 여기에 있고 이미 여기에 도착해 있는 사람들이니깐요.

스팀잇 초인여러분 , 웃을 날만 있을거에요. 화이팅!! 짱짱짱 사랑해요 스팀잇!!

늘 새롭고 좋은 가르침을 주시는 스팀잇 선배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전자화폐 관련글은 cryptocurrency태그를 이용하면 좋아요.
0.5208333%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고맙습니다,, 전자화폐 관련글이라기엔 민망하네요,, 푸념에 가까워서 ..ㅋㅋ

Congratulations @chemicalbrother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좋은 정보 잘봤습니다.

kr-join은 신입회원님들의 가입인사공간입니다.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글쿤요 감사합니다! 뉴비랑 같이 쓰는 태그인줄 알았어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네 재밌는 글 많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696.15
ETH 2618.3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