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 am 04:00 폴로닉스 거래소 다운사태 [2017-08-03]

in #kr7 years ago (edited)

Poloniex Exchange‏(폴로닉스 공식 트위터계정)
We're aware of the connectivity issues and are working to resolve them.
오후 12:03 - 2017년 8월 2일 (현지 시간)

지금 폴로닉스 접속이 일시적으로 안되고 있습니다.

해킹 탓인지 BCC상장 영향 탓인지 여러 의문들이 제기되고 있네요.

폴로닉스 운영진이 얼른 이 상황을 해결하고 스팀잇 이웃분들께서

저장중이신 코인자금에 피해가 가지않았으면 좋겠네요.

이런 일이 있을 때 마다 급락이 있곤 했는데 감안하셔서 투자하셔야 할것같습니다.

폴로닉스가 이런 모습을 자주 보이면 지금의 자리가 위태로울수도 있을것같네요.

신속히 거래소 다운상황이 해결되어 원활한 이용이 다시 가능해졌으면 좋겠습니다.

Sort:  

아 어쩐지..좀전에 안들어가지길래 무슨일인가 했네요;;

걱정하시지마세요ㅜㅜ

폴로는 이더리움 클래식이랑 짜고치는 고스톱 할때부터 전 브트릭스로 옮겼어요 ㅋㅋㅋ 모든게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폴로가 정신차렸으면 좋겠네요 ㅜㅜ

아.. 진짜 마지막 정까지 다떨어지는 군요. 이제 폴로 계정 삭제해 버리고 싶네요. 이참에 마지막 남은 거 전부 비트렉스로 옮겨버려야 겠어요.

저는 그래도 한번 더 믿어보렵니다............. 편해서........

요새 폴로닉스를 보면 장사할 마음이 없는 것 같네요.

이미 볼륨도 비트렉스가 앞섰네요

비트렉스 사용해보셨나요? 저는 폴로밖에 안써서 괜찮은지 알고싶네용..

저도 처음은 폴로가 비중 100%였어요.

하지만 거래를 하면 할수록 비트렉스가 낫더라구요.

일단 모바일에서 속도 빠르고요, 신규코인도 빨리 상장되고요.

스팀의 경우는 폴로가 매물이 더 많긴한데... 자주 점검하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