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파라다이스 도고 [2017-08-01]

in #kr7 years ago

어제는 벗들과 함께 물놀이를 다녀왔습니다, 그 동안 국내에 물놀이라고 해봤자

캐리비안베이와 오션월드 정도밖에 알지 못했었는데

최근에 우연히 알게된 파라다이스 도고 라는 곳을 가보자 하여

아산으로 목적지를 정하고 짧은 휴가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물놀이만 하기에는 하루 라는 시간은 너무 길기에 어떤 계획을 추가할까 하다가

천안에 있는 한우 맛집과 아산에 있는 지중해마을을 함께 둘러보고 가기로 했습니다.

지중해마을은 인터넷이나 sns로 워낙 홍보를 많이 봐서 한번쯤은 가보고싶었거든요.

벗 들과 스타벅스에 들러 아메리카노를 한 잔씩 시켜서 사들고는 차에 올라탔습니다.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정도 운전해 도착한 천안(천안은 아산 바로 옆입니다).

우선 한 끼도 먹지 않아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천안의 연우정이라는 유명한 한우집에 들어갔어요

저희는 셋이서 연우 설원을 주문했습니다, 제비추리가 먹고 싶어서요.

찬이 굉장히 세련되고 깔끔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선지해장국도 있고요.

그리고 주인공인 한우가 나왔습니다.

벗들과 감탄을 하며 먹었을 정도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를 먹고 나와선 고깃집 옆에 루왁커피가 있길래 먹어볼까 했지만

지중해마을에 가서 커피를 마시기로 협의하고 곧장 차를 타고 지중해마을로 갔습니다.

(지중해마을은 생각보다 너무 실망스러워서 사진조차 없습니다.)

지중해마을에서 실망을 받고 맥이 끊겨갈 즈음 저희는 드디어 파라다이스 도고로 향했습니다.

극성수기에 가족단위도 많을것같아 조용하고 한적하게 놀고싶은 저희가 선택한 프로그램은

파라다이스 도고의 Night Spa 입니다, 나이트스파는 오후 6시부터 입장해 오후 11시 정도까지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인데요, 저희의 예상이 적중해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Night Spa의 1인당 가격은 착한가격 25,000원입니다(제휴,중복 할인은 안됩니다.).

도고 파라다이스에는 이렇게 캠핑을 할 수있는 시설도 되어있는데 저희는 하지 않았습니다.

도고 파라다이스의 야외풀 전경입니다, 너무 행복해서 사진을 몇 장 찍지도 못하였네요.

저와 제 벗들은 모두 감탄을 하며 도고 파라다이스가 주는 휴식에 그만 취해버렸습니다.

캐리비안 베이나 오션월드 보다도 더 섬세하게 잘 되어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제가 투박한 남성이라 아름답게 사진에 담지는 못하였지만 스티밋 이웃분들게 이 곳을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여름이 가기전에 도고 파라다이스에 가셔서 온천을 한 번 즐기고 와보세요.

아무런 피로도 걱정도 없는 무릉도원에 가보시게 될겁니다.

항상 안전하고 건강하세요 스티밋 이웃님들 :)

Sort:  

beep beep

놀기에는 도고가 더 괜찮은가보네요 !!! 오션월드랑 캐리비안 베이는 가봤는데 .. 그곳보다 사람도 적겠죠?

정말 한번 가보세요..ㅋㅋ 사람도 비교적 많이 적고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자신의 스팀파워와 내역은 https://steemd.com/@본인아이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알 수 있다네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55 / 3개 / 합계 : 1.6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오.. 거리도 별로 안멀고 괜찮을거 같네요.
아이들이 좀 어린 편인데 어린 애들 놀기에도 괜찮은가요??

네 아이랑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애기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놀기 좋아보입니다.

사람 반 물 반인 곳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꺼려졌는데 요기 괜찮네요!
저도 벗들과 하루 출동해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네 이웃님이 제 글보고 가셔서 만족하실것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ㅇ^

파라다이스도고 시간이 허락하면 가볼만 하겠네요! 피서지로도 좋을 듯합니다😉

강력추천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