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Chartdoc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근 몇달 동안 여러분들이 올려주시는 글들을 보기만 하다가, 좋은 글들에 자극을 받아서 저도 글을 써보고자 하는 열정이 생겨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Chartdoc 인사드립니다 .

가입한지 2주 정도 된 것 같네요.

서울에서 태어나 현재는 미국 텍사스에서 살고 있습니다.

모두들 반갑습니다!


흔히들 텍사스 하면

이런 느낌이나

Texas

아니면

이런 느낌을 떠올리실 수 있는데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현재의 텍사스는

이런 곳이랍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아직 미숙해서, 글들을 다 Power Up 100% 로 올렸다가, 얼마 전에야 스팀 달라가 $1 이상일 때는 50%/50% 로 올리는게 낫다는 것을 알았네요.

보팅도 잘 모르고 그냥 했다가 이제야 큐레이션 리워드가 있다는 것도 배우고 있구요.

스팀잇에 대해서 아직 모르는 것 투성인 뉴비이지만 여러분들이 올려주신 글들 보면서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제 취미는 차트 보고 그리는 것이랍니다. ^^

가입인사로 차트 하나 올리고 가겠습니다.

세계 경제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 예측할 수는 없겠지만, 앞으로 금값이 말 그대로 "금값" 이 되는 날이 올 것 같습니다.

GOLD

GOLD

금의 가격이 빨간 neckline을 돌파하는 날, 금의 진정한 가치가 재조명 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 해주세요. 더 알차고 신나는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 글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의견이며, 투자는 본인의 판단에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 결정이나 직접, 간접, 부수적, 징벌적, 파생적인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법적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Sort:  

제 글에 댓글달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반갑습니다. 저도 현재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근처네요..오클라호마입니다^^
자주소통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정말 근처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릴게요 ^^

반가워요 자주소통해요

네, 반갑습니다. 이른 나이에 많은 것들을 쌓으셨다니 부럽습니다. ^^

반갑습니다. 보팅팔로하고갑니다.

네,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요~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입니다 팔로우 하고갑니다!

네, 반갑습니다. 벌써 글을 많이 쓰셨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Loading...

안녕하세요 @chardoc
저도 기술적 분석을 좋아하는데 앞으로의 글을 기대합니다.

뉴비시라면 먼저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 )

아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텍사스 하면 스테이크 생각했는데.. 반갑습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작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투자정보 관심있게 보고있었는데, 글 많이 남겨주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 하고 갑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오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뉴비팁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저도 텍사스 하면 카우보이지 했어요^^
앞으로 차트 분석글 감사히 읽겠습니다.

네 저도 언젠가 방콕 여행 가보고 싶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