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반갑습니다! 파이리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처음 뵙겠습니다!
드디어 가입승인을 받아 이렇게 인사드릴 수 있게 되었네요.
기다리고 기다린 승인이었던 만큼 첫 글을 쓰는 일이 괜히 더 설렙니다.

저는 스팀에서 일명 '파이리의 문화산책' 이란 컨셉으로 활동하고자 합니다. 책/영화/음악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들에 대해 의미있는 리뷰를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제 기준에서 의미있는 리뷰란 어떤 방향으로든 컨텐츠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을 수 있게 하는 글입니다. 단순히 제 감상을 늘어놓는 무책임한 글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읽고, 보고, 듣겠습니다.

'파이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여서 데려왔습니다. 1세대 포켓몬 중 하나인데, 어렸을 때 기억 때문인지 보기만 해도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 이 친구와 함께라면 스팀도 뭔가 열정적으로 하게 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어쩔 수 없는 키덜트인 걸까요 ㅠ

스팀에 자주 드나들면서 여러분들이 올려주신 좋은 게시물에 열심히 추천드리고, 제 글도 그런 게시물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자기소개 끝!

Sort:  

반갑습니다! 다양한 글들 기대되네요. 아이디가 무슨 의민가 싶었는데 파이리의 미국 이름이었군요 ㅋㅋㅋㅋ 자주 교류해요 :)

네 charmander=파이리입니다 ㅋㅋㅋㅋㅋ 눈썰미 좋으시네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charmander 계정 비밀번호를 저장해놨던 곳이 갑자기 초기화되어있어서 charmander 2로만 활동하려 합니다 ㅠㅠ 보팅해주신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charmand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Loading...

반가워요 ^^
전 레오입니다. 자주 뵈어요~~

Congratulations @charmand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938.98
ETH 2932.42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