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C 프로그래밍] #비전공자 #C 프로그래밍 #쉽다 #깔끔하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han입니다. 어제부로 모든 시험이 다 끝나면서 간만에 여유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시리즈 연재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사서고생하기프로젝트' (왜냐하면 모든 내용을 카드뉴스로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번 기회로 이번 강의를 찾아주신 여러분들의 실력뿐만 아니라, 제 프로그래밍 실력, 디자인 실력이 둘 다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많은 보트와 코멘트, 팔로우 부탁드려요!!

또한 제가 정리한 내용에 대한 정정이나, 카드뉴스 디자인에 관한 피드백들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

Intro.png

1.png

2.png

3.png

Sort:  

프로그래밍 강의인가요? 기대되네요!

네 맞습니다! 시작은 했는데 양이 방대해질거 같아서 살짝 걱정이 되네요ㅋㅋㅋ

프로그래밍 강의가 쉽지 않은데. 화이팅 입니다.

깔끔한 내용정리가 관건일거 같아서 이번 기회에 저도 다시 공부해보려고요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제가 배우는 전공이랑 같은걸 연재해주시네요 ㅎㅎ :D 기대할게요 ~

가끔 들리셔서 칼같은 피드백해주세요!!
나름 (?) 전공생이지만 아직도 많이 헤매고 있어요ㅋㅋㅋ

ㅎㅎㅎ 모르는것도 자주 공유하고 공부해가요 기대대네요 !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