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잇 입성!!!!] 안녕하세요~ 다들 반가워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스팀잇에 가입 요청을 한지 무려 일주일만에 드디어 스팀잇에 입성했어요!!! ㅎㅎㅎㅎㅎ

아직은 뉴비라 스팀파워가 뭔지 팔로잉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많이 헷갈리지만 열심히 재밌게 해볼게요!!!
다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폰으로 직접 찍은 달사진 하나 올려봐요! ㅎㅎ

Sort:  

반가워요~
저도 시작한지 4일째인 뉴비입니다.
여기 kr 태그에 가시면 좋은 정보 올려주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나 씩 읽고 익히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저도 오늘 가입했는데 정말 왜 안되나하고 기다리다 겨우 됐네요

스티밋 입성 축하드려요~!!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환영합니다^^

우주최강의 kr 커뮤니티에 입성을 축하드리며
기념으로 향후 알게 되실 풀보팅을 해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보팅과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저도 한달 안됬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