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모전 소식]스티머는 모두 도박사일지도?도박문제예방 캠페인 공모전!

in #kr7 years ago

꺄악.....ㅠㅠㅠㅠ뼈아픈 경험이 있으셨군요...전 도박은 한번도 안해보고 귀가 얇아서 지인 말 듣고 투자하고있네요.ㅋㅋㅋㅋㅋ나름 공부도 해보려고 했는데 어휴~~하면 할수록 어려운 것 같다는..그리고 저는 쫄보랍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인 말 듣고 투자하는 것도 참 어렵죠 잘 되면 내 덕 못 되면 이런 걸 투자해 준 친구 탓... 멘탈 갑이 아니라면 역시 투자는 자기 혼자만의 생각으로 해야할 것 같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