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플라워카페 꾸까 kukka

in #kr7 years ago (edited)

DSC02471.JPG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네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이태원에 있는 플라워카페 꾸까를 한번 소개해보려고 해요.

DSC02481.JPG

꾸까는 처음에 아내에게 꽃을 선물해 주고 싶어서 이쁘고 저렴한 배달꽃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이렇게 이태원에 플라워카페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줄은 몰랐어요.

DSC02474.JPGDSC02515.JPG

1층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꽃들을 판매하고 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가 있습니다.ㅎㅎㅎ
정말 아이디어 잘 낸 것 같아요!!! 꽃집과 카페의 조화~

DSC02480.JPGDSC02479.JPG

여기서 죽치고 앉아서 꽃구경하고 커피마시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그런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DSC02483.JPGDSC02510.JPG

좋은 아침에 꽃구경 하시면서 기분 전환 하시라고 한번 간단하게 올려봤습니다~ㅎㅎㅎ
모두 좋은 하루 되시고 굿 스티밍 하셔요~~~^^

Sort:  

좋은 꽃 구경 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들러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아. 저도 kukka 메일은 구독하고있는데 이태원에 매장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ㅠbb

진짜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시간되시면 한번 가보셔요^^

앗 저도 지난주에 여기서 주문했습니다 !

우왓 정말여? 반갑네요!!ㅎㅎㅎ

멋진하루 보내신것같아 부럽습니다^^

이날 사실 결혼기념일이여서 근처 레스토랑 갔다가 들렀었네요^^헤헤~

kukka 요즘 여심저격하기로 유명한 곳이죠ㅎㅎㅎ 아내분 너무 좋으셨겠어요!!

오~여기 아시나봐요!!ㅎㅎ전 처음 가봤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꽃은 보면 볼수록 예쁜것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꽃이 더 좋아지고 있네요~^^ㅎㅎ좋은하루되세요~!

Congratulations @changkyun0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우와 너무 멋진 카페네요 ~ 꼭 가보고 싶어집니다 ㅎㅎ

이태원 들르실 일 있으실 때 시간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늘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216.42
ETH 2325.6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