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네이션 태그 실수로 잃어버린 리플을 되찾다. I regained my lost 17,100 ripple(xrp)

in #kr7 years ago (edited)

여러분...

축하해주십시요!!!👏

드디어 제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잘못입력해서 잃어버렸던 리플을 다시 되찾았습니다ㅠㅠ

이런 감격적인 순간이 있나요...ㅠㅠ

아...정말 얼마나 맘이 쓰였는지...당일날엔 잠을 제대로 못잤어요..

제가 1만7천개의 리플을 코인원에서 빗썸으로 옮길 때 데스티네이션 태그에 OTP번호를 입력했었지 뭡니까...
(1만7천개면 현재 시세로 대략 5,600,000원 정도 합니다...)

어쩐지 빗썸에서 아무리 아무리 기다려봐도 안오길래 너무나 이상해서 한번 리플차트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제가 리플을 코인원에서 출금했을 당시가 코인원에서 리플출금이 풀린 첫날이였어서 거래량이 많아서 그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스크린샷_2017-06-13_오전_1_07_04.jpg

맙소사....데스티네이션 태그는 숫자가 10자리인데 저기 적혀있는 숫자가 6자리인걸 보아하니 OTP번호를 입력한게 분명합니다..ㅠㅠ

그래서 정신을 차리고 XRP 단체 채팅방에 가서 XRP분석으로 유명하신 JayH님께 여쭤보았더니 다행히 희망적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KakaoTalk_Photo_2017-06-19-16-30-04_83.jpg

이 말 하나 믿고 전 코빗과 빗썸에 문의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코인원에 전화를 했는데 코인원은 고객센터 시간이 오전9시반~오후6시반까지여서 연결이 안되더군요. 빗썸은 24시간 고객센터가 운영되지만 빗썸 측에 전화를 해봐도 연결이 안되었습니다. 그 시각은 오후 11시 3분경이였어요.

애타는 마음으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스크린샷_2017-06-19_오후_4_04_46.jpg

그리고 고객센터에도 문의글을 올렸구요. 그리고 빗썸측에서 1:1문의 게시판에 답글이 달렸습니다.

참고로 이메일보다 급하신 용무는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는게 더 빠릅니다.

스크린샷_2017-06-19_오후_4_38_05.jpg

이렇게 답이 왔네요. 거래번호와 날짜, 수량을 텍스트로 복사 붙여넣기 해서 보내달라는 내용입니다.

그래서 바로 보냈습니다.

스크린샷_2017-06-19_오후_4_04_57.jpg

그리고 다시 1:1문의 게시판에 서류를 보냈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답장이 이렇게 오더군요.

스크린샷_2017-06-19_오후_4_42_11.jpg

처리는 시일이 소요되며 서버상에 누락되었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제부터 할 수 있는건 그냥 기다리는 것 뿐이였습니다.

스크린샷_2017-06-12_오후_11_35_50.jpg

제가 리플을 코인원에서 출금한 날짜는 2017년 6월 12일 오후 11시03분경이였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스크린샷_2017-06-19_오후_4_02_39.jpg

일주일만에 저의 잃어버린 리플을 저의 지갑으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혹시나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잘못 입력해서 리플이 다른 주소로 입금이 안된다 해도 이 포스팅 참고하셔서 꼭 찾으실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널리널리 알려주시고 혹시 저같은 경우로 리플을 잃어버리신 분들은 꼭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뭐든지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모든 코인은 출금시 주소확인을 최소 3번씩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Sort: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ㅠㅠ 읽으면서 제 마음이 더 떨렸습니다... ㄷㄷㄷ 생각만해도 ㅠㅠ 정말 다행입니다!!

아이쿠...정말 저도 다시 생각해도 후덜덜하네요ㅠㅠ진심으로 걱정해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이제 파시면 될듯

아하핫.ㅎㅎㅎ어렵게 얻은 리프리라 팔기가 아쉽네요.ㅠㅠ

축하합니다.
잘 해결되어서 다행이군요.
끽겁을 하셨겠지만 반대로 좋은 경험이 되었네요.
많은 수익 올리시기 바랍니다.

정말 큰 경험을 한 느낌입니다. 앞으로는 절대 이런 실수 안할 자신 있네요!!ㅎㅎㅎ감사합니다^^

진심 축하드립니다. 그기분 알것같아요..ㅜㅜ

진심으로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그린쥬스님도 이런 경험이 있으신가봐요~

비슷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셨군요..잘 해결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네 다행히~^^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ㅠㅡㅠ
경사스러운 날이군요!!

경사도 이런 경사가 없네요!!ㅎㅎㅎ수익 얻은 것 보다 더 기쁜(?) 암튼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진짜 출금할 때 확인을 여러번 해야겠어요 축하드려요~

제가 아는 분은 리플 한 60만개 날리신 분도 계십니다. 꼭 주소 제대로 확인하고 출금신청해야해요! 감사합니다^^

와, 맘고생 심하셨을 텐데 완전 축하 드립니다!

소화불량이 한 2~3일 갔던 것 같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꽤 큰 금액인데, 다행이군요.
저도 예전에 이체실수를 해서 결국 경찰까지 갔던 일이 있었는데, 한번 있었던 일은 다시 되풀이 하지 않기 위해 더 조심하게 되는 것 같아요~
좋은 수업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듯 ^^

아 정말요?? 경찰서까지 가셨다니 금액이 크셨나봐요.. 맘고생 많이 하셨겠습니다.ㅠㅠ수업료는 안냈지만 맘고생 제대로 한 수업이였습니다.ㅎㅎㅎ감사합니다^^

제가 기분이 좋습니다 진심 축하합니다

진심으로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마침 딱 파실타이밍이기도 하네요.
한턱쏘셔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아하핫 그런가요~^^리또속 리플은 언제쯤 또 700원대로 가려나모르겠습니다.ㅎㅎㅎ정말 한턱 쏘고 싶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