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광장에서 공연합니다. 근처에 계신 분들 계시면 놀러오세요~^^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오늘은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페스티벌 첫째날입니다.^^

저희 팀은 8월1일 개막식 연주를 맡게 되었는데요!!

KakaoTalk_2017-08-01-18-51-35_Photo_9.jpeg

7시에 공연 시작인데 저희 팀 바로 전에 한팀의 연주가 먼저 있어서 저희는 7시 40분쯤에 투입될 것 같습니다.

혹시 근처에 계신 분들 있으시면 공연보러 놀러오세요~~^^

장소는 <서울시청광장>입니다!

KakaoTalk_2017-08-01-18-51-33_Photo_8.jpeg

찌는 듯한 더위지만 7시가 지나면 조금 선선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리허설 하는데 가만히 서 있는데 등으로 땀이 주르륵 흐르더라구요. 허허...ㅎㅎㅎ저는 오늘도 이렇게 불태울 예정입니다!!

KakaoTalk_2017-08-01-18-51-30_Photo_40.jpeg

아까 6시쯤 찍은 사진인데 점점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네요~~~
해야 떨어져라~~해야 떨어져라~!!

KakaoTalk_2017-08-01-18-51-29_Photo_19.jpeg

이 글을 마치고 이제 옷 갈아입고 머리에 왁스칠 좀 해야겠습니다~^^

그럼 함께 하실 분들 계시면 함께해요~~~!!

맛저하세용!!!^^


follow me!

팔로우와 댓글, Upvote 감사합니다.❤️

Sort:  

오 공연잘하고오세요!! ㅎㅎㅎㅎㅎ
화이팅!!!

시청 근처인데 아쉽네요 저녁 약속이 있어서 ... ㅜㅜ

허억..근처에 계셨군요..넘 아쉽네용..ㅠ혹시 계시던 곳까지 소리가 들리던가요??

전 약속땜에 시청을 벗어나서요 근데 회사가 근처라 그곳에서 집회하거나 하면 들린답니다 ㅎㅎ

와우!! 멋지셔요!! 미리알았떠라면 ㅠㅠ 멋진공연하세요^^

감사합니다^^덕분에 공연 재미있게 잘 끝났어요!!ㅎㅎㅎ

와.. 멋진 공연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아마군님 응원해주셔서 덕분에 잘 끝났습니다^^감사해요~!!

멀어서 아쉽네요!!
약소하지만 풀보팅으로 마음만전할게요

와. 풀보팅씩이나!! 마음만이라도 감사한데..ㅠㅠ덕분에 공연 잘 끝났습니다^^

크... 존잘 창균님... 마음을 담아서 화이팅 입니다!
(마음의 크기는 보팅지수가 말해주고 있지요... ㅋㅋㅋ)

싸이금님!! 싸이금님의 마음 공연하면서도 느껴지더라구요!! 크크...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나중에 진짜 기회되면 카혼과 기타...한번 함께 해봐요!!!

오 멋집니다~!!! 서울시청에서 공연이라니~!
일산에도 한번 와주세요~ㅎ

정말 지금까지 한 공연중에서 더위 때문에 제일 힘든 공연이였던 것 같네요.ㅋㅋㅋㅋㅋ일산에서 불러주면 가는데 안불러주면 못갑니다.ㅋㅋㅋㅋㅋ일산 가게될 때 석세스님께 말씀드릴께요~!! 감사해요^^

글을너무늦게봤네요ㅜㅠ아쉽아쉽

꼬부기님 서울에 계시군요!! 아쉽습니다^^;

지금쯤이면 이미 공연을 마치셨겠네요 ㅠㅠ 아쉽습니다

제가 너무 늦게 올린 것 같습니다^^;; 에구구...

와우 8월을 아주~~ 멋지게 출발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 정말 근처에 있으면 가고 싶네요.. 가족 나들이로도
참 좋은 자리인것 같습니다. 공연 잘 하시길 기원합니다~~
역시 멋지세요^^

공연장이 아닌 광장 잔디밭에서 정말 편하게 누워서도 보고 앉아서도 보고 음식을 먹으면서도 볼 수 있는 행사여서 관객분들도 정말 좋았던 자리였을 것 같아요^^덕분에 공연 잘 마쳤습니다. 넘 감사드립니다!^^

아 네~~ 정말 좋은 자리였던 것 같아서 아쉬움이 큽니다.
저도 그렇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의 공연을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20.27
ETH 2464.7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