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악가들도 무대에서 실수를 할까요?? 오늘 밤 여러분들의 배꼽 책임 못집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오군입니다😃

오늘은 성악가들도 무대에서 실수를 하나요?에 대한 주제로 한번 이야기해보고자 해요.

성악가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보통 풍채좋고 수염이 덥수룩한 이탈리아의 테너. 루치아노 파바로티를 떠올리실 것 같은데요.

파바로티1.jpg

우린 파바로티의 이런 덥수룩하고 수염이 난 모습만 기억하지만 사실 파바로티 또한 외모의 리즈시절이 있었습니다.

파바로티2.jpg

장난아니죠??ㅎㅎㅎ왠지 영화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느낌도 살짝 있는 것 같지 않으세요? 제가 너무 나갔나요?ㅎㅎ

그리고 파바로티만큼 유명한 전설의 세계3대 테너 중 한명이였죠. 바로 플라시도 도밍고입니다.

도밍고.jpg

플라시도 도밍고는 원래 성악을 시작할 때 테너가 아니라 바리톤으로 시작해서 테너로 전향한 성악가중 한사람입니다. 그래서 레파토리 또한 어마어마하게 많구요. 굉장히 따듯하고 깊은 음성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은 성악가 중 한명이지요.

현재는 지휘자로써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대단한 성악가도 무대에서 실수를 한적이 있다는 사실..

오늘 이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의 삑사리(?)를 한번 들어보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지요!!^^

짧지만 아주 임팩트 있는 삑사리를 선사해 주신 우리 플라시도 도밍고 형님. 감상해보시죠!!


잘 들어보셨나요??ㅎㅎ아마 조용히 있다가 급 웃음 터지신 부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 영상은 이걸로 끝나지 않습니다.

요즘 너무너무나 핫한 영상인데요. 여러분들의 귀에 아마 많이 익은 노래일겁니다.

바로 하이마트의 주제곡이였죠!!

스크린샷 2017-06-22 오후 9.47.09.png

시간좀 내주오~갈때가 있소! 거기가 어디요? 하.이.마.트~!! 라는 노래로 유명하죠.

원곡은 La donna è mobile(여자의 마음은 갈대)라는 오페라 La Traviata에 나오는 노래랍니다.

La donna è mobile 에 마지막 부분을 아주 멋지게 뒤집어 주신 분이 계셔서 한번 소개해보려합니다^^ 급하신 분들은 30초부터 감상해보시죠!!

아주 시원하게 뒤집어주셨죠~~~??🤣 이 영상을 올려주신 분과 노래하신 분이 누구신지는 잘 모르겠지만 언제나 큰웃음 주시는 분들께 이자릴 빌어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성악가에 있어서 연주 당일날의 컨디션은 연주성공여부에 50%이상을 차지합니다. 아무리 연습을 많이하고 준비를 많이 했더라도 공연 당일날 컨디션이 안좋으면 그날 연주는 정말 망할 수도 있죠. 이분은 정말 당일날 컨디션이 안좋으셨나봅니다. 고음에서 거의 비명에 가까운 삑사리를 선사해주셨네요~^^


오페라를 하다보면 아무래도 소품을 사용할 일이 많은데 어떨 때는 의자 위에 올라가기도 하고 테이블 위에 올라가서 노래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의자가 우리를 100% 지탱해 줄거라는 보장은 없죠. 넘어지고 떨어져도 프로라면 노래는 잘 마무래 해야하는게 프로의 자세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여기 진정한 프로 성악가가 계십니다!! 영상 한번 보시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영상은 우리나라 분이십니다! 두둥~!!

스크린샷 2017-06-22 오후 10.26.41.png

이분으로 말할 것 같으면...우리나라 삑사리의 전설 y2k와 휘성이 계신데요. 그 분들을 아주 가볍게 제치고 당당히 우리나라 삑사리계의 전설로 남으실 분이라고 감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긴 말이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제목이 "강한 용사 여호와" 인데 진정한 강한 용사는 이 노래하신 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성악가들의 삑사리를 주제로 포스팅 해 보았는데 어떻게 보셨나요??^^

성악가라고 해서 다 완벽한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사람이기때문에...사람은 언제나 실수할 수 있는거니까^^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께요!!

모두 굿밤되시고 굿 스티밍 하시길 바래요~~~~😄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이고 댓글과 보팅은 사랑입니다😍

Sort:  

강한용사여호와는 우울할때보면 항상행복해집니다ㅋㅋㅋㅋㅋ

큰 웃음 주시는 분이죠. 계속봐도 질리질 않습니다^^ㅎㅎㅎ

강한용사ㅋㅋㅋㅋ 저기 아마도 사랑의교회 같은데... 아 슬프네요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뭐... 저분 늦게나마 화이팅!!! 아 팔로하고 갑니다 제가 가입한지 며칠 안되었거든요 이제 월요일 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려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꾸벅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아마 사랑의교회가 맞는 것 같아요!ㅎㅎㅎ@jinuking님의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했어요!

아.......... 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격한 반응!!!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있게 잘 보고 업봇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업봇도 감사해용~!좋은 밤 되세요~^^

ㅋㅋㅋㅋ재미난글입니다!
밤에 웃고갑니다 ㅋㅋㅋㅋ + 보팅도 완료!

감사합니다^^밤에 잠이 깨신건 아닌지 걱정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삑사리의 주인공이 꽤 유명했나보군요^^
저는 처음봤습니다
본인은 민망하겠지만 삑사리는 언제나 같이 더 민망해지는건 왜일까요

이분 SNS에서도 한때 핫했나봅니다ㅎㅎㅎㅎㅎ아마 이 교회에 계셨던 분들은 저희보다 더 했겠죠?근데 전 민망하기보다 즐겁습니다.ㅋㅋㅋㅋㅋ

아..이런 훌륭한 글에 업보트로 힘을 실어드려야 되는데...파워가 딸려서 ㅠㅠ

훌륭한 글이라고 봐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ㅋㅋ 재밌군요, 유투브는 마약과 같습니다, 정지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

강한용사는 영원히 고통받네요..

아마 이 영상도 본인이 다른 분들께 큰 웃음 드리려고 공개한게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ㅋㅋㅋㅋㅋ마지막이 제일 대박이네요 ㅋㅋ 오늘 하루 지친마음을 이 영상들로 달랩니다~ 재밌는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이곳에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다는 말만큼 듣기좋은 말도 없는 것 같습니다^^들러주셔서 진심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7.37
ETH 3698.8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