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가로 김동률의 '감사'를 불러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changkyun07 입니다!

@vimva님 블로그 보니까 이렇게 쉬는 주말에 오프모임도 하시고 그러던데 저는 주말에는 노래하러 다니기에 바쁘네요..^^;;

돈 버는거야 좋지만 주말까지 헌납하면서 이렇게 일을 하니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모자라서 가족들에게는 조금 미안한 마음도 있습니다. 하지만 7월달 부터 육아휴직을 쓸 계획이라서 주말에 더 열심히 벌어야 할 것 같아요.

육아휴직을 한다고 해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을 것 같진 않지만 그래도 지금보다는 더 신경을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저에겐 가족이 최우선이니까요^^


김동률.jpg

정말 많은 곡들을 축가로 불러보았는데요.

저에게 성악곡 말고 가요를 부탁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특별히 제가 좋아하는 곡이기도 하고 축가로는 너무나 좋은 곡인 것 같아서 이렇게 한번 영상을 올려보려합니다!^^

바로 김동률님의 감사입니다.

따듯하고 저음이 풍부하신 김동률님의 느낌과는 많이 다르지만 그래도 열심히 불렀으니 제 블로그에 들러주시는 분들께서는 '@changkyun07은 주말에 요러고 다니는구나' 하고 생각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올려볼께요~~~!!

감사 - 김동률

눈부신 햇살이 오늘도 나를 감싸면
살아있음을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부족한 내마음이 누구에게 힘이 될 줄은
그것만으로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그 누구에게도 내 사람이란게
부끄럽지않게 날 사랑할께요.
단 한순간에도 나의 사람이란걸
후회하지 않도록 그댈 사랑할께요.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그 어디에서도 나의 사람인걸
잊을 수 없도록 늘 함께 할께요.
단 한순간에도 나의 사랑이란 걸
아파하지 않도록 그댈 사랑할께요.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게
누군가 주신 내 삶의 이유라면

더이상 나에게 그 무엇도 바랄게 없어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언젠가는 스티미언 분들의 결혼식에 축가를 부를 수 있는 날도 생길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여러분~~~

남은 주말도 사랑하는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Sort:  

목소리가 넘 좋으세요!

감사합니다^^노래하는 사람에게 이런 칭찬도 없습니다!ㅎㅎㅎ

우와 ㅎㅎ 되게 잘부르세요~~~

커헛!! 칭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2년전 결혼할때 생각나네요.
좋은 노래 많이 불러 주시길 바랍니다. ^^

2년전 결혼을 하시고 이제는 아빠가 되셨군요~^^축하드립니다!! 저도 애 아빠입니다. 자주 소통해요^^

노래 잘하셔요!!!👍👍멋있습니다~!^^ ㅎ보팅하구가여~ㅎ

오오~엄지척까지!!^^너무 감사드립니다~~더욱 연습에 정진해서 좋은 노래 들려드리겠습니다!!

멋집니다. 창균님 저도 한번 축가를 불러봤었는데.. 괜히 노래하는 창균님이 아니네요 ㅎㅎ

패션을 사랑하시는 @dyuryul님!! 들러주시고 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dyuryul님 노래도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우와~~ ㅉㅉㅉ
굿입니다 ^^

와우~박수까지!! ㅎㅎㅎ 감사드립니다^^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제가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곧 의정부에서 정기모임을 준비중인데 정권도 바뀌었으니 '서면인사'말고 '대면인사' 나누는거 어때요? ㅋ

저야 영광입니다^^근데 보통 주말에 다들 시간이 되셔서 주말에 모이시는 것 같은데 제가 주말에 항상 일이 있다보니 어떨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날짜 잡히면 체크해서 가능하면 일정조정해보겠습니다^^;

아마 카페제이슨에서 매월 둘째주 토요일 2시로 잡을것 같네요.

노래 엄청 잘하시네요

남자인 제가봐도 반하겠습니다 ㅋㅋ

헐.ㅋㅋㅋㅋㅋ그정도까지는 아닙니다^^;그렇게 봐주셨다니 정말 영광입니다!!감사해요^^

와 정말 시원시원한 목소리 ! 멋있습니다 ^^

들으시면서 시원시원하셨다면 저 또한 기분이 좋네요^^구체적인 칭찬 감사드립니다!ㅎㅎ

와.. 엄청 잘부르시네요.. 넉놓고 듣고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아 정말여??ㅎ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에도 노래 영상 올리면 응원해주세요^^

역시 프로시라 여유가!
목소리♡
잘들었습니다 창균님!!^^

아닙니다.ㅎㅎ저도 무대올라가면 떨립니다^^;;티가 안날 뿐.ㅋㅋㅋㅋ감사합니다 @gunchul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